백만돌이에 블로그 운영

구글에 검색하다보면 가끔 이사이트는 뭐지? 블로그 같이생겼는데 웹사이트네 라고 생각드는 페이지가 있습니다.

뭐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그사이트는 워드프레스 일수도있고 아닐수도 있습니다.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페이지소스를 보면 워드프레스인지 알수있지만 더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물론 알고있는분들도 많겠지만 한번 즐겨찾기에 저장해노면 매우 쓸모가있는 사이트중에하나입니다.

특히 본인이 워드프레스를 사용중이라면 꼭 아셔야하는 사이트중에 하나입니다.

 

 

 

 

 

 

 

 

it is wordpress?

 

이사이트에다 그냥 워드프레스 냄새가 나고있는 사이트의 도메인을 검색해주시면 바로 워드프레스인지 나온답니다.

영어를 해석하면 워드프레스인가? 대략 이렇게 됩니다. 우선 사이트에 접속하신다음 url 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https://www.isitwp.com/ 접속하신다음 워드프레스 냄새? 가 나는 사이트의 url을 붙여넣어주시면 됩니다.

 

위처럼 제 블로그 주소를 입력하면 당연히 워드프레스가 아니고 티스토리 블로그니깐 안된다고 나와야하는게 정상이겠죠?

그래서 제블로그 주소를 검색해보겠습니다. url 붙여넣기를 하신다음 analyze website 클릭하시면 됩니다.

 

 

 

저는 워드프레스가 아니기 때문에 bad new, 위 주소는 워드프레스가 아니라고 나옵니다. 당연히 티스토리 블로그를 했으니 틀린건데 배드뉴스까진 아니죠.

그럼 이번에는 정말 워드프레스인 사이트를 검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워드프레스 이니깐 워드프레스가 당연히 나와야겠죠? 만약에 안나온다면 이사이트는 쓰레기니깐요.

 

바로 제 워드프레스 사이트입니다. 초록색으로 good news 라고 나오죠. 바로 워드프레스 이기 때문입니다.

바로 워드프레스 사이트이니깐 워드프레스라고 나오는 장면입니다.

내가 정말로 워드프레스 사이트인지 확인하고 싶은데 소스를 볼줄 모르지만 정말 궁금하거나

아니면 내가 너무 귀찮아서 그냥 워드프레스인지 확인하고 싶을때에는 검색하시면됩니다.

소스보기보다 훨씬 편하게 워드프레스인지 확인이 가능하며 사이트 주소만 알면 검색이 가능하니 매우 쉽게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2019/04/22 - [백만장자되기의 블로그/블로그 운영] - 쿠팡 파트너스 수익

2019/04/23 - [생활 꿀팁 유용한 정보] - 블루라이트 차단 프로그램 f.lux

2019/04/17 - [백만장자되기의 블로그/블로그 운영] - 다음 키워드 광고 보는법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