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돌이에 블로그 운영

티스토리 하시는분들 중에 구글 애드센스하시는분은 매우 많을테지만 쿠팡 파트너스에 대해서 모르시는분들이 많을까봐 포스팅하기로 하였습니다.

같은 광고 지만 애드센스는 클릭율,1000명당,광고비를 주지만 쿠팡파트너스는 클릭한다음 물건을 구매하면 최대 8%가 나한테 들어옵니다.

물론 장단점이 많습니다.

쿠팡 파트너스는 한사람이 100만원치 만큼 많이 살수록 극대화된 광고입니다.

5천원짜리 한개 산다면 몇백원들어오는거구요.

그래서 이번글은 쿠팡파트너스의 장점만 올려 보도록하겠습니다. 단점은 이거 보시는분들이 더 잘아시거라고 생각드네요.

 

 

우선 저의 쿠팡 파트너스는 1클릭에 85000원치를 구매하셔서 무려 5000원이 나왔습니다. 그냥 운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운에 따라서 엄청난 광고수익을 낼수있다는것이 쿠팡 파트너스의 장점이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구글 말고도 다른광고를 집어 넣을수 있다는 쿠팡 파트너스입니다.

가입은 매우 쉬우니 혼자서 하실수 있고 광고를 집어넣는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하나는 45클릭인데 0원 ㅠㅠㅠ

우선 쿠팡 파트너스 광고는 만들기 매우 쉽다는것입니다. 우선 배너 광고,다이나믹 광고가 있습니다. 다이나믹 배너를 살펴보시면 배너 생성 창이 있습니다.

그걸 누른다음 배너 타입을 하나하나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어떤종류를 광고 할지 카테고리란을 정하신다음 크기를 정해주시면 위처럼 광고가 생깁니다.

쿠팡 파트너스는 본인이 다만들어야하지만 마우스클릭만으로 간단하게 만들수있으며 크기설정도 다 나와있고 본인이 크기 설정도 가능하니 매우 쉬운편입니다.

이렇게 광고를 만든다음 사이드바에 html으로 넣어주시면 손쉽게 끝이 난답니다.

매우 쉽죠??

 

 

또한 그냥 배너 광고 검색위젯도 만들수있습니다.

검색 위젯같은 경우는 그냥 한번의 클릭으로 만들수있으니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쿠팡 파트너스는 또한 많은 광고들을 넣을수있습니다.

다이나믹 광고 말고 그냥 배너 광고도 손쉽게 만들수있습니다.

그냥 배너 광고를 클릭한다음 카테고리에서 식품이면 식품 ,인테리어나 이런걸 클릭하면 바로 나온답니다.

그리고 크기 설정을 하셔서 본인이 원하는 크기를 정하시면 바로 만들어집니다.

 

또한 쿠팡 파트너스는 api도 만들어준답니다. api도 다른 카카오톡이나 페이스북에 비해서 매우 쉬워서 생성버튼 하나만 누르면 그냥 바로 키 발급이 된답니다.

아마 블로그 하시는분들은 api를 안쓰실테니 api가 뭔지는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바로 쿠팡파트너스의 최대 장점이 나오는순간입니다.

블로그 하시는분이라면 하나쯤은 하고 있다는 네이버 블로그입니다.

저 광고는 네이버 블로그에다 광고를 달아논 사진입니다. 사실 네이버 블로그에는 애드센스를 달수가 없습니다.

제약이 조금 심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쿠팡은 가능합니다.

사실 네이버 광고는 단가가 매우 낮지만 사람들이 많이 들어오게 하는건 매우 편합니다.

그래서 네이버 광고로 돈을 벌고싶다 하시는분은 쿠팡파트너스를 이용하시면 매우 좋으실겁니다.

조회수가 많이 나오니 운을 많이 적용시키는 방법중에 하나입니다.

저도 네이버 블로그를 하고 있으며 광고를 올려두고 있습니다.

 

확실히 네이버에서 쿠팡 파트너스 광고는 클릭율이 매우 많아지고 있습니다.

당연히 수익도 생기고 있구요. 확실히 쿠팡 파트너스는 티스토리도 좋지만 네이버 블로그에서 큰효과를 나타내고 있답니다.

쿠팡 파트너스를 하실려면 무조건 병행 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위에 id는 제 아이디입니다. 제 id를 올려논 이유는 바로 추천인 때문입니다 ㅋㅋㅋ

쿠팡 파트너스는 추천인을 입력하면 최대10%에 수수료를 받을수 있습니다.

AF9630505 로 추천인 입력하시면 되겠습니다.

사실 뭐 엄청 크진 않지만 하나의 광고 프로그램이니 애드센스 말고도 하나의 더 수입이 생긴다고 보시면 마음 편하게 더 돈을 모으실수 있으실겁니다.

그래서 안하는것보다 무조건 쿠팡 파트너스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공짜인데 안하긴 아깝잖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