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돌이에 블로그 운영

요즘은 20대 ,30대,40대 모두 사용한다는 sns 인스타그램에 조회자 확인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때 루머로 동영상을 보면 누가 내동영상을 봤는지 검색할수 있다는 루머가 돌기 시작했죠.

전 여자친구,전 아내등이 올린동영상을 본인이 본걸 알수있다고 생각하면 매우 끔찍하죠 !!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인스타그램 조회자 확인할수 있는 할수 있는지 ? 그냥 루머인지 확인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조회자 확인법 같은 루머가 생긴지 부터 알아 본다면 확인할수 있는 동영상이있고 확인할수 없는 동영상이 있기 때문입니다.

우선 동영상 올리는 방법은 2가지입니다. 스토리라인에 동영상을 올리는 방법과 단순히 게시물로 올리는 방법이 있습니다.

단순 게시물로 올라온 영상은 동영상을 올린 사람이 확인 할수 없다는것입니다.

하지만 스토리로 올린 동영상은 누가 조회했는지 할수 있습니다.

 

 

 

 

인스타 동영상 조회자 확인 방법(스토리)

 

우선 스토리로 동영상을 올려야만 누가 볼수있는지 확인  할수 있습니다. 우선 본인이 올린 스토리로 들어가신다음 내 프로필 사진을 누른뒤 스토리사진을 클릭합니다.

그럼 좌측 하단에 몇명이 내동영상을 봤는지 어떤 프로필 사진을 가지고있는지 확인 할수 있을겁니다. 이때 몇명 읽음 을 클릭하시면 내 동영상을 누가 봤는지 간단하게 조회할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결국 나 자신도 다른사람의 동영상을 봤다는걸 안들키기 위해서는 인스타 스토리 동영상은 보면 안되는 결론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