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돌이에 블로그 운영

다이소는 이제 없어서는 안될 생활용품 판매하는곳이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문방구라는곳에서 학교필기도구나 준비물등을 구입할수 있었지만 지금학교앞에는 문방구가 거의 없다고 될정도로 다 사라젔습니다. 그이유는 아무래도 다이소 같은 싸고 좋은 물건들을 판매하는 가게가 많이 생겨났기 때문인데요. 

다이소에는 이제 필기도구 뿐만아니라  키보드같은 pc물건과 청소도구 컵 등 다양한 물건을 판매하고있습니다. 그래서 가게이름도 다이소 인것 같습니다. 없는 물건없이 다이소!

저는 다이소에 가기전에 항상 퇴근하고 집에와서 씻고 밥먹고 나갈려면 다이소 영업시간을 보곤합니다. 이렇게 인터넷으로 조회하는 방법을 몰랐을때는 네이버지도를 들어가서 번호를 찾아 몇시까지 영업하냐고 물어보고 가고 그랬는데 이제는 더 간편하게 다이소 영업시간 보는법을 포스팅해볼겁니다.









우선 네이버나 어떤 포탈사이트도 상관없으니 다이소를 들어가 메뉴에 있는 스토어- 매장검색을 클릭하신다음 원하시는지점을 검색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홍대에 위치한 홍대 다이소 영업시간을 알아보기 위해 홍대점이라고 검색하겠습니다.

홍대점을 검색하면 지도와 함께 다이소가 홍대 어디에 위치해있는지 나오며 밑으로 더내리면 전화번호와함께 구주소와 신주소를 알려주고있습니다. 여기서 홍대점을 마우스로 클릭하시면 상세주소와 영업시간을 볼수있답니다.


홍대 다이소의 영업시간은 10:00 부터 22:00 입니다. 즉 아침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운영한다고 적혀있네요.

이렇게 쉽게 다이소의 영업시간을 볼수있답니다. 작은 다이소라도 검색하면 어디든 다나오니 다이소 영업시간을 꼭 검색한뒤 다이소에 가시기 바랍니다. 안그러면 저처럼 다이소에 도착했는데 직원분들이 마감하는 모습을 볼수있답니다.

머리가 나쁘면 몸이 고생한다더니 딱 저를 보고 이야기하는것 같더군요..

여기까지 다이소 영업시간 보는법이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