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돌이에 블로그 운영

컴퓨터 책상 추천 가성비 인테리어 갑 

안녕하세요 저는 회사에 다니지만 주말에는 자택근무로 부업을 하고 있기때문에 집에도 회사같은 컴퓨터 셋팅이 필요했는데요 이번에 이사를 하게 되면서 좀 더 넓은집으로 이사를 하게 됐고 그래서 컴퓨터 셋팅을 잘 할 수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서 이번이 기회다 싶어 컴퓨터를 구매하고 책상을 알아보던중 가성비 좋은 컴퓨터 책상이 정말 많아서 여러분께도 몇가지 소개를 드릴까 해서 오늘 정보 가져왔습니다. 저희집은 베이지, 크림화이트 톤 우드 인테리어인데요 요즘 베이지랑 크림화이트 컬러에 약간 정신을 잃고 우드에 미쳐서 집 분위기를 약간 그렇게 맞추고 있었어요 마침 작년에 받은 생일선물인 컴퓨터 책상도 비슷한 화이트 프레임에 우드 책상이어서 붙여서 사용하면 딱이겠다 싶은 찰나였거든요 그래서 제가 알아봤을때 가성비 좋고 인테리어 사용에도 무난하게 사용이 가능한 컴퓨터 책상 추천 가성비 인테리어 갑 상품들 소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 책상 추천 가성비 인테리어 갑 01 소프시스 멀티책상 



바로 제가 고른 아이가 이 아이입니다. 가장 깔끔하게 떨어졌고 가격도 저렴했거든요 기존에 집에 있던 책상도 모니터 두개를 연결해서 듀얼로 사용중이었는데 약간 좁은감이있었는데 이 아이는 넓직해서 모니터 두개를 놓고도 공간이 남을것 같아 남는 공간에는 책을 놓거나 노트북을 놓아서 사용하기에 딱인듯 했습니다. 방을 화이트 우드톤으로 꾸민 만큼 인테리어를 해치는 튀는 색도 아닐 뿐더러 깔끔하고 모던했기 때문에 골랐는데요 이 제품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넓직한 공간과 인테리어에 방해받지 않는 선에서 적당히 깔끔하고 심플하다는 이유때문이었습니다. 또한 책상으로 6만원 이상 넘어가는 가격은 고르지 않겠다고 다짐했던 가성비적인 부분에서도 잘 샀다고 생각이 드는 책상입니다. 

컴퓨터 책상 추천 가성비 인테리어 갑 02 소프시스 멀티책상 

또한 이제품을 구매한 가장 큰 이유는 조립이 쉽다는점 이었는데요 똥손인 저한테는 조립방법이 어렵거나 번거로운 상품은 독이된답니다. 조립이 비교적 간단하고 혼자서 조립하기에도 부담이 없는 제품으로 고르다보니 이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후기에도 조립이 어렵다고 말하는 분들은 없어서 안심하고 구매했습니다.내일 책상이 오는데 조립을 해야한다는 부담이 일단 없으니 마음 편하게 물건을기다리게 되는것 같아요 저같은 똥손은 책상 조립에 이렇게 간이 졸이지만 원래 조립같은거 척척 잘 하시는 분들은 쉬울테니 걱정없을 것 같아요 

소프시스 멀티 컴퓨터 책상 바로 구매하러가기 


컴퓨터 책상 추천 가성비 인테리어갑 03 소프시스 시그마 책상 



같은 소프시스 제품인데 저처럼 듀얼모니터를 사용하지 않고 그냥 일반적인 컴퓨터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굳이 제가 고른 제품처럼 넓직한 제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가격면으로 보나 디자인으로 보나 이 제품이 깔끔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골라봤는데요 옆면 다리가 x자로 느낌있게 뻗어있기 때문에 안방에 하나 놓더라도 인테리어 구성에도 깔끔하게 맞아떨어질것 같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요즘에는 자취를 하시는 분들도 방을 내 스타일대로 예쁘게 꾸미고싶어하는분들 많다고 알고있는데요 그런분들이 부담없이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라 생각이 듭니다. 


컴퓨터 책상 추천 가성비 인테리어 갑 소프시스 시그마 책상 

게다가 조립법도 간단하고 블랙과 화이트 둘다 느낌있게 떨어진 사이즈와 모양에 여러 인테리어에 모던하게 잘 어울리는 디자인까지 제가 넓직한 책상이 굳이 필요가 없었다면 단연 이 제품을 선택했을것 같이 디자인이 깔끔해서 일단 가장 좋았던것 같고 조립법도 간단해 누구나 조립할 수 있다는 점 제품이 그렇게 무겁지 않아보인다는 점 후기가 깔끔하고 좋았다는 점 등을 미루어 보았을때 이 제품이 가장 가성비면에서는 으뜸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하게 됐습니다. 굳이 컴퓨터 책상이 아니더라도 밥먹는 식탁용 책상이라던지 다른 책상으로 충분히 활용이 가능할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됐습니다.

소프시스 시그마 책상 지금 바로 사러가기 

컴퓨터 책상 추천 가성비 인테리어 갑 프리메이드 컴퓨터 책상 



나는 책상 뿐 아니라 옆에 물건들 까지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확보가 되어있는 컴퓨터 책상을 원한다 하시는 분들에게 최적의 조건으로 나온 제품이 아닐까 싶어서 이 제품을 골라봤는데요 일단 가격은 42900원대로 아주 저렴하고 책상의 사이즈는 듀얼모니터를 사용해도 될만큼 넓직합니다. 그리고 옆에는 앨범이나 공책 책 등 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확보가 되어있는게 보일텐데요 사무용이나 컴퓨터 책상으로 사용하기에 아주 알맞은 크기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컴퓨터 책상 추천 가성비 인테리어 갑 프리메이드 책상

상품에 만족을 하는듯한 댓글이 눈에 띄었고 색감도 심플하고 모던해서 어디에 두든 튀지않고 예쁘게 인테리어 매치가 가능할것이라 생각했는데요 많은 분들이 저와 같이 예뻐서 샀다는 분들이 많으시네요 보관해야할 물건이 많거나 하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가성비 조건이 될 수 있는 컴퓨터 책상인것 같습니다. 설치를 해야하는 옆부분 부속물이 늘었기 때문에 그냥 책상을 조립한느것 보다는 까다로울 수 있겠지만 옆에 있는 선반 자체도 그리 어려운 구조로 되어있는것 같지는 않아보여서 조립도 크게 문제가 될건 없어보입니다. 

프리메이드 컴퓨터 책상 바로 사러가기 

컴퓨터 책상 추천 가성비 인테리어 갑 블루밍홈 비토 L형 책상 

솔직히 가장 탐이났던 제품이 있다면 바로 이 제품 입니다. 공간도 넓직한데다 실용성이 가장 있어보였기때문인데요 이 제품을 고르지 않았던 이유는 모든 조건이 부합했지만 우선 조립이 조금 어렵다는 후기가 많은데다가 가격적인 면에서 조금 부담을 느꼈기때문인데요 10만원 안팎으로 책상 구매를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는 가성비 만점의 제품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합니다. 일단 디자인이 심플하고 이쁜데 색감도 오크형으로 잘 빠졌고 실용성이 가장 큰 장점으로 다가오는것 같습니다. 마치 집에도 나만의 작업공간이 있는것 처럼 느껴지는 L자형 책상이기 때문이죠 듀얼모니터를 놓고도 옆에 수납공간이 더 남을것 같아서 어떻게 배치를 할지 벌써부터 설레여지게만드는 그런 디자인인것 같습니다. 

컴퓨터 책상 추천 가성비 인테리어 갑 블루밍홈 비토 L형 책상 

하지만 후기를 봤을때 조금의 단점들이 보이는데요 바로 제품이 생각보다 무겁다는 점과 조립이 어렵다는점 1시간 넘게 걸렸다는 후기들이 많은것으로 보아 조립을 잘 하지 못하는 저같은 똥손들은 하다가 울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일단은 디자인적인 부분에서는 제 마음에 가장 많이 들었던 제품이기 때문에 제품을 살때 가격을 최대 10만원으로 잡으신 분들에게는 도움이 되지않을까 하는 마음으로 마지막으로 선정해보았습니다. 컴퓨터 책상도 오래사용하지만 저렴한 가격에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 넘치는 제품들이 많은데요 가장 나에게 적합한 제품이 뭔지 고민하시고 후회없는 쇼핑되시기를 바랍니다.

비토 L형 컴퓨터책상 바로 사러 가기 


반응형

'생활 꿀팁 유용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집에서할수있는부업  (1) 2020.04.10
주식 수익률 계산기  (0) 2020.04.08
대파 효능  (0) 2020.04.06
송이버섯 효능  (0) 2020.04.03
변비에 좋은 음식  (0) 2020.04.02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