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돌이에 블로그 운영

주식 수익률 계산기 좋은게 있어서 추천드리고자 적어보려고 합니다.

요즘 코스피지수는 내려가지만 주식을 시작하는사람이 엄청 늘고있다고 합니다.아무래도 현재 주식이 코로나때문에 전체적으로 떨어저있어서 다시 회복하였을때 수익을 거둘려고 하는사람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그래서 약간 물타기 기질이 있는 삼성전자에 주식을 많이 사는사람이 많아진것 같습니다.

하지만 처음 주식하는 사람들은 잠깐 떨어저도 조마조마하고 조금올라도 좋아하고 그러한 무게에 견디지 못한답니다.

그러다가 점점 떨어지면 견디다가 못해 최악의 시점에서 손절하게 됩니다. 

바로 본인이 가진 평정심을 잊어버리기 때문입니다.

내가 악착같이 벌었던 금쪽같은 돈이 하루하루 떨어지며 사라지는 주가를 본다면 버티지 못하는것입니다.

특히 주식을 시작한지 얼마 안되신분들은 이러한 멘탈을 버티지 못하는것이지요.

처음해보고 하락하는 그래프를 보고 견딜수있는 사람들만 주식을 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본인이 정말 차트분석에 실력이 있고 자신감이 있다면 얼마에 사야할지 얼마에 팔아야할지 자신감이 있지만 주식초보분들은 이러한 차트분석에 있어서 언제팔아야할지 언제 구매해야할지 잘모르니 손해를 보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옛말에 주식은 2가지 분류의 사람만 성공한다 합니다.

가장빠른자와 가장 느린자만 성공한다고 하죠. 가장 빠른자는 낮을때 주식을 산뒤 올랐을때 거침없이 판매하는것입니다.

그리고 가장 느린자는 장기적으로 주식을 보시는분들이죠. 

주식을 하는사람들은 알테지만 주식 사이래 어떤 이슈에도 시장은 제자리를 찾아갔으며 정해진답은 없습니다.

분석을잘하고 못하고를 떠나서 결국 짤짤이 도박, 확율인것이죠. 

정말 주식으로 돈벌은 사람은 계속 버는사람이고 잃는사람은 계속 잃는것입니다.

어찌되었든 본론으로 돌아가서 주식 수익률 계산기를 추천해드릴려고 합니다. 주변에 주식 초보분들이 이제 시작한다고 이것저것 물어보는데 정말 간편하게 사용할수 있는 계산기가 있답니다.






주식 수익률 계산기(간편하게 수익이 얼마인지 계산하기에는 매우 편함)


요세 주식하는분들이 늘어남에 따라서 주위사람들이 많이 물어본답니다. "내가 얼마에 샀는지 어떻게 봐?", " 몇 %센트 올랐는데 이러면 얼마 번거야?" 라고 물어보시는분들이 제법 많았답니다.

그래서 제가 추천하는 사이트가 있는데 뭔가 엄청난 기능이 있는것은 아니지만 심플함의 대명사라고 할수 있는 주식입니다.http://stock.lilysoul.pe.kr/ 바로 여기입니다.

수익계산기 뿐만아니라 평균단가 계산도 할수있는 좋은 사이트입니다.

심플한 기능만 있으니 잘이용해보시면 누구보다 빠르게 주식수익률 계산을 빠르게하실수있을겁니다.

2020/04/08 - [핫이슈들] - 코로나 혈장치료

2020/04/07 - [생활 꿀팁 유용한 정보] - 컴퓨터 책상 추천 가성비 인테리어 갑

2020/04/01 - [게임정보] - 롤 친구창 오류 간단해결방법

2020/03/23 - [생활 꿀팁 유용한 정보] - 에어컨 가격비교 가성비 추천

2020/03/19 - [생활 꿀팁 유용한 정보] - 마스크kf 뜻

2020/03/18 - [게임정보] - 스팀게임환불 방법과 조건


반응형

'생활 꿀팁 유용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기차 관련주  (0) 2020.04.21
집에서할수있는부업  (1) 2020.04.10
컴퓨터 책상 추천 가성비 인테리어 갑  (0) 2020.04.07
대파 효능  (0) 2020.04.06
송이버섯 효능  (0) 2020.04.03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