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돌이에 블로그 운영

블로그 돈벌기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려고 합니다. 요세 정말 아무것도 모르시고 무작정 하시는분들이 매우 많은것 같습니다.

블로그로 돈을 벌려면 많은 정보가필요하답니다. 정보=돈이라고 보시면 될정도로 많은 정보가 필요하답니다.

흔히 초보자들이 말하는 1일 1포스팅 블로그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보셔도됩니다.

그만큼 잘못된 정보가 많답니다. 당연히 블로그 돈벌기는 조회수=돈입니다. 조회수를 늘릴려면 1일1포스팅 할양을 줄여서 글씨체를 늘려야합니다.

그것도 양질의 품질이죠. 당연히 흔히 남들이 모르는 지식으로 승부를 봐야합니다. 남들이 흔하게 알고있는 방식은 돈을 만질수가 없답니다. 벌써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오늘은 블로그 돈벌기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첫번째는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네이버 블로그입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할시에는 애드포스트라고 네이버에서 관리하는 광고프로그램이 있는데 이걸로 수익을 얻을수 있답니다. 하지만 네이버는 이것이 전부가 아닙니다. 바로 원고료를 받아서 블로그를 작성해주는것들이 있죠.

현재 2019년 5월 현재 애드포스트 수입 거의 애드센스만큼 매우 좋습니다. 기존에는 네이버가 정말 많이 떼먹은것도 있지만 블로그로 돈벌기를 할려면 애드포스트 무시 못할만큼 광고비가 매우 올랐습니다.

광고비가 오른것도 있지만 이제 하단광고, 중단게제 광고가 생기고 나서 많이 올랐습니다. 지금은 중단에 광고노출이 안되지만 중간광고가 노출이 된다면 네이버 블로그는 아마 구글 보다 매우 비쌀거라고 생각든다.

지금도 많이 버는사람은 정말 상상도 못할만큼 많이 버는걸 아실겁니다.

새로 생긴 네이버 광고입니다.


원래는 하단에 파워링크 광고밖에 없었지만 지금은 본문 하단도 생겨서 블로그 돈벌기에는 매우 적합한 조건입니다.

심지어 지금은 파워링크,하단광고까지 2개라 갯수가 많이 늘어서 수입이 생긴것도 있습니다.

그리고 정확하지는 않지만 6~7월달에 본문 중간 광고가 노출이 된다고 합니다. 그래도 네이버블로그 상위권 분들은 하루에 20만원 정도 수익 얻으시는분들도 매우 많더군요. 

그리고 이것이 전부가 아닙니다. 바로 원고료가 큰 몫을 담당합니다. 애드포스트는 네이버 광고수입이지만 원고료는 업체와의 거래입니다. 

블로그를 적어주면 글을 받던가 물건을 받는 조건으로 리뷰를 하는것이죠. 제가 아시는분은 it 블로그를 운영하시는데 블로그 차트에서 10위 안에 드시는분입니다.

그분은 원고료로 노트북을 받고 돈까지 받으시더군요. 


바로 블로그하단에 이렇게 적힌 문구를 보셨을겁니다. 바로 이것이 원고료를 받아서 작성하는방법입니다.

하나분명한건 이것이 애드포스트보다 더많은 수입을 올려준다는 점입니다. 일단 블로그에 인기가 많이 없다면 원고료도 매우 적습니다. 

하지만 블로그로 돈벌기를 재대로 하고싶으신분들은 조회수를 늘려서 블로그 랭킹을 늘리시면 정말 상당한 원고료를 받는답니다.

여러분이 상상하는것보다 훨씬많이 받습니다. 누구는 누구의 한달월급을 원고료로 받을때도 있답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이런식으로 블로그 돈벌기를 할수 있답니다. 네이버 블로그의 돈버는 방식은 이거 2개가 뿐입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사이드에 광고를 달수있습니다. 물론 구글 애드센스 방식 말고 쿠팡파트너스 같은건 네이버에서 광고가 가능하답니다.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누구 블로그인지는 모르겠지만 위에 보시는것처럼 상단에 광고가 노출되고있습니다.

현재 2019년 5월 13일 네이버 상단광고 노출이 되고있네요.

아마 블로그 돈벌기 더욱 편해젔을겁니다.


이것이 사이드바에서 올려놀수있는 쿠팡파트너스 광고입니다. 이건 저배너로 사람들이 타고 들어가서 물건을 구배하면 일정  퍼센트의 커미션을 떼가는 방식입니다. 광고비로 받는것이 아니라 커미션을 받는것이죠.

바로 이것이 장점은 네이버블로그에 달수있다는것입니다. 

이것으로 네이버 블로그 돈벌기 모든방법을 다공개했습니다.

다음은 티스토리를 설명드리겠습니다.


흔히 블로그 돈벌기를 원하시는분들은 티스토리를 모르시를분들은 없으실겁니다. 

바로 다음 카카오톡에서 운영하는 블로그인 티스토리 입니다.

각 장단점이 있는데 티스토리는 네이버의 유입이 없지만 구글광고를 달수있는 장점이 있답니다.

간략하게 설명하자면 네이버광고=애드포스트 , 구글광고=애드센스 입니다.

티스토리는 애드센스 광고와 각종 모든 광고를 달수있다는장점이 있습니다.

광고단가는 아무래도 세계적인 기업인 구글이 더 높지만 현재 네이버도 많이 변해서 거의 비슷하다고 보입니다.

하지만 티스토리는 본문에 맘대로 광고를 올릴수있는 장점이 있답니다. 바로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바로 위같은 광고들이 애드센스 광고입니다. 한페이지에 광고를 많이 달수있는것이 매우 큰 장점입니다.

하지만 네이버 유입이 없으니깐 그만큼 조회수가 매우 낮겠죠? 하지만 위같은 광고는 광고 제한이 없이 너무 많이 달지만 않기 때문에 본문에 마음대로 넣을수가 있답니다.

블로그는 누구 블로그 인지는 모르겠지만 이런식으로 광고를 넣을수 있으면 특별한 장점이 있다면 사이드바에 

광고를 넣어서 한번을 봐도 4번을 노출하게 만들수있는 효과가 있답니다. 

그래서 네이버=티스토리는 거의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블로그로 돈벌기를 하시는분들은 당연히 2개를 병행하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중에 하나입니다. 

그리고 티스토리의 장점은 다른광고도 플러그인을 만들어서 쉽게 달수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구글 애드센스 말고도 블로그로 돈벌기를 할수 있다는것입니다.


지금은 플러그인으로 다른광고회사인 dable(데이블),텐핑(10ping)광고를 넣을수 있답니다.

이거말고도 다음은 애드핏이라는 광고를 넣고 있는 이것또한 병행할수 있습니다.

당연히 4개를 모두 넣는다면 수익이 병행이 되니 블로그 돈벌기에는 매우 적합한 블로그 였습니다.

이렇게 크게 2가지 블로그를 설명드렸습니닫. 네이버와 다음 블로그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다음에는 구글블로그인 블로그스팟과, 아예 새로 본인이 직접 만드는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돈벌기를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여러분 부업으로 하시는분들도 많겠지만 정말 본업으로 블로그를 운영하시는분들도 있답니다.

당연히 그분들과 비교를 하시면 자신이 작아지기 마련입니다.

우리는 거북이라고 생각하고 묵묵히 포스팅을 작성하고 블로그 돈벌기를 실행하셔야합니다.

여러분 모두 부자되시고 블로그로 돈벌어서 가벼운 커피값이라도 벌으셨으면 좋겠어서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2019/05/13 - [인터넷으로 돈벌기] - 애드센스 수익 늘리는법

2019/05/10 - [백만장자되기의 블로그/블로그 운영] - 티스토리 방문자수 늘리는방법

2019/04/15 - [백만장자되기의 블로그/블로그 운영] - 애드센스 방법도 모르고 글쓰면 시간낭비?

2019/04/22 - [백만장자되기의 블로그/블로그 운영] - 쿠팡 파트너스 수익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