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돌이에 블로그 운영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지는 꾀되었지만 하루에 10개를 쓰는 프로젝트를 시작한지는 얼마 안되어있습니다.

물론 부족한게 많은 블로그고 시작한지도 얼마 안되서 포스팅 갯수가 적지만 앞으로 계속 성장 할수 있게 많은 노력중입니다.

조금더 다양한 콘텐츠로 블로그를 만들고 나만의 창작물을 포스팅하면 언젠가 많은 분들이 찾는 블로그가 되겠죠?

그런 블로그가 되기 위해 더 노력하라는 의미로 6월의 수익을 공개 하기로했습니다.

이렇게 거창한 이름의 블로그와 글갯수에는 많이 밀리는 소소한 수익이긴 하지만요. 이글을 올리고 더 열심히 하라는 기념으로 올리게 되었습니다.








우선 엄청난 공개는 아니다 라고 미리 말씀드리고 싶어요.. 사소한 금액이지만 이걸 시작으로 백만장자가 되기위해 노력하는거니깐

고수님들이 있어도 애교로만 봐주세요.

우선 이블로그에 6월 전체 방문자수입니다. 고수님들은 하루에도 더많이 들어오는 방문자수가 있지만 저는 6월에만 644명이 들어왔습니다.

당연히 여기에 따른 수익은 매우 적겠죠.....



6월의 총수익입니다. 출금을 못하는 100불 미만의 금액을 벌었죠.

하지만 시작한지 1~2주차이니 시작에 비하면 엄청나게 큰 수확을 얻은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애드센스로 수익 나게 하시는분들 많을 테지만 저처럼 애드센스 어린이들은 고수님들의 블로그를 배우면서

하나하나 수익을 늘리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