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돌이에 블로그 운영

오늘은 티스토리를 운영하시는분들의 거의 궁극적인 목표 티스토리 수익을 늘리는 방법을 포스팅할려고 합니다.

사실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티스토리로 수익을 벌려면 애드센스가 가장 좋다는건 아실겁니다.

그리고 애드센스 아이디마다 광고가 달라서 광고 단가가 다르다는점도 아실런가요?

사실 애드센스 수익늘리는법은 매우 쉽습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시작했는지 1달이넘고 2달이넘었는데 0.xx불이신분은 안하시는것이 좋습니다.

글을 쓰더라도 정성스러운글을 많이 쓰는것이 좋죠. 근데 1~2달 동안 1포스팅을 꾸준히했는데 그정도밖에 수익이안난다.

하시는분은 애드센스말고 다른 부업을 찾으시는것이 좋습니다.






우선 애드센스 수익을 늘리는방법은 딱 한가지입니다. 애드센스는 돈버는 구조가 매우 다양합니다.

광고를 클릭했을때 돈을 받거나 광고로 페이즈뷰가1000이 받았을때 돈받는 방법이 있답니다.

그지만 문제는 여기죠. 클릭도 돈이 낮고 페이지뷰로 1000을 채워넣었을때 돈이 많이 안들어오는 사람들도 있답니다.

이는 애드센스가 정하는 광고라는점 아시나요???

광고는 그 블로그의 조회수에 따라서 광고 단가가 많이 달라진답니다. 그래서 조회수를 늘리면 =수익이 늘어난다는점이죠.

애드센스 수익늘리는법=조회수를 늘려야함

이 조건이 성사되는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광고 단가를 아예 안봅답니다. 그건 알아바짜 어차피 구글이 알아서 설정해주는것이며 어떤날은 돈을 많이 받는것이고 어떤날은 돈이 적게 들어오는것이죠.

그랬을때 제일 적게번돈이 대략 평균적인 하루일당 10만원만 넘기면 그냥 성공하시는것입니다.

0.xx불이 나오는데 어떻게 애드센스로 돈을버는사람들이있지? 이러시는분은 제 블로그를 다시보고 공부하시면 충분히 생각이 많이 바뀌실겁니다. 제가 수익에 대해서 인증한부분이 있는데 아마 그부분 보시면 많이 공부가 될것입니다.



제 생각에는 이제 애드센스로 돈벌려면 돈을버는것보다 애드센스고시라고 불리는 이런 가입이 더어려운것 같습니다.

이때는 정말 수익이 0.xx도 안보이고 아예 0불이라서 더욱 의지가 안생기고 부업으로 하시는분들은 더욱 포기해서 대행업체를 맡기신다고 합니다.

하지만 정말 이건 바보같은짓입니다. 결국 글쓴것은 누적이되서 수익으로 나타나기 마련입니다.

이는 조회수를 늘려주는것또한 있죠.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애드센스 고시는 블로그가 어떤지 다필요없고 트래픽에 많이 연관이 되있습니다.

결국 대행업체들은 대신글을 써주고 트래픽을 늘려줘서 애드센스를 통과하는것입니다.

이건 정말 바보같은 짓인게 이거 신청한사람이 나중에 하루에 10만원 넘게 번다?

이런 사람 아무도 못봤으며 절대 하지도 못할거란 생각이드네요.

차라리 글을 어떻게 잘써서 사람들이 어떻게 들어올까 연구하고 테스트한다 생각하고 글을 쓰는게 더욱 효과적이라고 보이네요.


저는 애드센스를 콘텐츠부족을 쉽게 통과하는법을 알고있습니다. 어떻게보면 트래픽과 연관되있고 꾀 데이터도 많이 잡히기 때문입니다. 저는왜 이런 대행을 안하냐고요?

이것보다 수입이 많으니깐 안하겠죠?

애드센스는 돈을 벌기위해 만들어진 구조입니다. 광고는 업체라면 누구나 하겠죠?

결국 이러한점을 잘 노린다면 어떻게해야 애드센스를 통과하는지 쉽게 답이 나오는거겠죠?

수익을 늘리는 팁은 이제부터 설명하겠습니다. 예전에는 티스토리가 네이버 블로그란에 매우 자주 노출되었답니다.

사실 그때는 엄청 돈벌기 쉬웠죠. 특히 글좀 쓴다는 사람들은 조회수도 많이 늘어나고 네이버 블로그를 아예 안하게 되었죠.

하지만 2015년인가 2016년 네이버 대란이 일어납니다. 바로 자기네 블로그만 노출을 우선시하게 만들어버린것입니다.

그래서 지금 네이버 유입은 매우 어렵답니다. 결국 애드센스 수익을 늘리는데 가장 좋은 조건은 다음과 구글에 유입을 노리는것입니다.

네이버에 유입을 노리는것이 꾀나 수익이 나왔지만 지금은 아예 안된다고 생각하시면되고 다음과 구글에 유입을 노리셔야 애드센스 수익을 늘리수있답니다.

그리고 제일큰건 구글입니다. 구글>다음 이란걸 아셔야합니다. 다음은 발판삼아서 구글에 유입이 되게 만드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어떻게 올리냐구요? 좋은 글을 써야합니다. 1일 1포스팅 이런건 없습니다. 정말 하수나 그렇게 이야기하는것이며

1일 1포스팅으로 쓸거 3일치를 붙여서 적당한 글길이와 사진이 필요하다는것입니다. 

저는 왠만한 키워드들은 모두 구글에 유입이 되어있답니다. 좋은글을 쓴다면 돈버는건 매우 쉽답니다.

블로그를 그냥 부업이라고 생각하지마시고 본인의 지식을 더해서 잘 정리한다면 사람들은 많이 보게되있답니다. 

결국 본인의 글쓰기 실력이 남들에게 인정을받는다면 수익은 보장될것입니다.


다른사람들의 애드센스 수익을 대충 가져왔답니다. 이점으로 보면 어떤사람들은 같은30일이지만 1불

어떤사람들은 30일동안 1000불도 넘기고 그러죠? 이차이점이 과연 오래해서 이렇게 된것일까요?

본인이 0.xx불이라면 많이 눈여겨 봐야 할것들이있답니다.

우선 광고 배치를 봐야합니다. 이점은 어느정도 애드센스 수익이 나시는분들이 해당하시곘죠?

애드센스 수익늘리는법 -광고배치를 바꿔보자

조회수는 많은데 광고수익이 안나올때는 무조건 광고 배치를 다시 바꿔야합니다. 광고배치로 같은 조회수를 들어온다하더라도 애드센스 수익은 많이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남들처럼 1~2개 집어넣고 많은 수익을 기대하시지는 않겠지요?

그냥 어려운거 없이 애드센스로 유명하신분들있잖아요 그리고 수익인증도 재대로 거치시는분들 매우 많지요.

그런사람들 그냥 광고배치 따라하면 되요. 그게 어렵나요? 그냥 노력이 부족한거지 광고배치는 안어렵답니다.



애드센스 수익에 관해서 대략 크게 정리해드린것 같습니다. 당연한건 어느 전문가를 모셔도 제가하는말은 똑같습니다.

다만차이점이 있다면 글의 질이겠죠? 괜히 남들따라 피곤하게 1일1포스팅한다고 하시지마시고 그냥 3포스팅할것을 하루에 쓰셔서 양질의 글을 쓰시기 바랍니다. 그것이 애드센스를 키우는 방법중 하나입니다.

대략 요약하자면 1.조회수를 늘려야 광고단가가 늘어난다.

2.구글의 유입이 많아야 애드센스가 커진다.

3.조회수가 어느정도 나온다면 애드센스 광고 배치를 바꿔보자

4. 질있는 포스팅을 하자(1일 1포스팅 할필요없다)

애드센스에 관해서 이정도로 정리해봤답니다.


솔직히 추가로 하나더 말씀드리자면 애드센스나 블로그로돈벌기 책파시는분들많은데 정말 믿고 거르시는것이 좋습니다.

물론 모두가 그렇지는 않지만 누구나 아는정보 쓰면서 책파시는분들 있습니다. 정말 초보자를 위해서 잘쓰신책도 있습니다만 무슨 책제목은 돈을 많이 버는것처럼 설명해놓고 읽어보면 애드센스 기본 알려주는책들 많습니다.

아예 애드센스를 모르시는분들은 초보자 책읽는걸 추천하지만 돈을 많이 벌고싶다고 책을 사는건 비추천한답니다.

애드센스는 잘하는것이 중요한게아니죠. 얼마를 버냐 얼마나 효과적으로 돈을 버냐가 중요한것입니다.

결국 많이번논이 알수있는것입니다. 애드센스에 관해서 질문을 해주시면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2019/05/10 - [백만장자되기의 블로그/블로그 운영] - 티스토리 방문자수 늘리는방법

2019/04/15 - [백만장자되기의 블로그/블로그 운영] - 애드센스 방법도 모르고 글쓰면 시간낭비?

2019/04/17 - [백만장자되기의 블로그/블로그 운영] - 다음 키워드 광고 보는법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