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돌이에 블로그 운영

애드센스에 대해서는 긴설명은 안하겠습니다.cpc 광고 클릭광고 조회수등으로 광고 수입을 낼수있는 구글에서 운영하는 광고 사이트입니다.

오늘은 사람들이 흔히 하는 블로그는 그만~ 다른사람들이 안하는 블로그운영방법을 알려드릴려고합니다.

애드센스 광고는 나라마다 광고 단가가 다 다르다고합니다. 한국은 그중에 높지않은 하위권인 단가를 하고있습니다.

한국은 인구가 대략 6000만명이 되지만 해외사람들은 몇십억인구가 살고있습니다. 단가도 훨씬높은편에 속하죠.

그러면 저희가 목표를 삼아야 할곳은 해외인들입니다. 해외 사람들이 볼만한 글을 포스팅을 해야하며 영어가 안된다면 공통으로 쓰이는 키워드를 찾아야합니다.








아는지인이 영어로 블로그를 운영하고있습니다. 해외 사용자들을 노리는 전략을 짜왔죠. 그분은 애드센스를 시작한지 일주일도 안된초보이지만 애드센스를 시작한지 3일만에 100불의 수입을 달성했습니다. 그분의 키워드는 패션 이었습니다. 만국 공통된 관심사를 잘노린 키워드 전략이었습니다.

이제는 본인만 가지고 있는 취미가 돈이 되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본인도 만국 공통으로 쓰이는 키워드가 있다면 해외에서도 자주 찾는 블로그나 웹사이트를 만들어서 구글 광고를 만드는건 어떠신가요?


한국보다 단가도 높으며 이용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더 놀라운건 해외의 광고 문화입니다. 블로그나 포스팅글이 매우 좋아서 추천을 눌르고싶으면 해외사람들은 광고를 한번씩 클릭해준다고합니다. 

영어실력을 늘림겸 해외 블로그로 소통을 하는것도 실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물론 리스닝이나 발음같은건 따로 습득을 해야되지만 취미로 돈을 벌면서 해외 경험을 쌓는것도 매우좋은 본인의 커리어가 될것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