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돌이에 블로그 운영

오늘은 블로그 꾸미기 티스토리 방문자수 늘리는법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저도 방문자수가 많지않지만 그래도 다양하게 블로그를 운영중이라서 방문자수는 제법 된다는것입니다.

티스토리 방문자수는 솔직히 결과만 말씀드리면 아무 소용없답니다.

이게 저도 현재 느낀게 갑자기 조회수가 갑자기 확 늘어난다는거죠.

그래서 처음에는 조회수가 안나와도 너무 걱정하실 필요가없다는겁니다. 어차피 나중에는 조회수가 폭팔할테니

조금만 참고 꾸준히 쓰는것입니다.


저도 매일 적게 나오다가 어는순간 조회수가 확 올라갔답니다. 티스토리 방문자수 늘리는 방법입니다. 

확실한건 꾸준하게 글을 써야한다는것입니다. 그러면 어는순간 블로그 지수가 높아저서 티스토리 방문자수가 늘어난다는것입니다.

하루에 한개를 올린다고 하면 조회수가 많이 오릅니다. 그래서 저는 1일 1포스팅을 원칙으로 운영중에 있습니다.

이 블로그의 조회통계는 아니지만 티스토리는 네이버와 다르게 열심히 하는걸 좋아하는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티스토리를 운영하는 이유는 많겠지만 사실 같은이유로 티스토리를 운영하시는분들도 매우 많을겁니다.

바로 구글 애드센스와 다음에서 운영하는 애드핏 등등 광고 때문이겠죠?

그것조차 꿀팁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2019년이 되면서 티스토리는 정말 많이 바뀌었답니다. 우선 티스토리는 https를 적용시켰습니다.

그리고 글쓰는 에디터도 바뀌었죠. 그만큼 카카오에서 티스토리에 많이 투자하면서 점점 바뀌고 있다는것입니다.

그리고 dable같은 광고를 쉽게 추가시키는 플러그인등을 만들어주고 스킨도 훨씬자유롭게 공유도할수 있고 많은부분을 건들수 있게 만들었답니다.

우선 본인의 티스토리 방문자수를 늘리는방법 첫번째는 꾸준히 글을써라입니다.


티스토리 방문자를 늘리는것은 글갯수와도 많이 차이가 납니다.

글의 갯수가 많아저야지만 누적이되고 하루하루 쌓여서 나중에 위에처럼 폭팔할수있는 조회수를만드는것입니다.

당연히 하루에 2~3건 쓰면 더좋겠지만 부담이 된다면 하루에 1개는 꾸준히 쓰는것을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

저만의 약속이죠. 

티스토리 방문자수는 구글 애드센스하시는분은 수입과 연관이 있습니다. 그래서 쌓이면 쌓일수록 돈을 많이 벌수있는것이죠

꾸준하게 글을 작성한다면 언젠간 티스토리 방문자수를 늘릴수있을것입니다.


티스토리 방문자수를 늘리는방법 2번째

티스토리 나만의 스킨을만들자


스킨은 외관적으로 보이는 나만의 블로그의 느낌을 만들수있답니다. 당연히 사람이 소개팅을 나갈때 보는것은 외관적인 모습입니다.

티스토리도 마찬가지입니다.우선 블로그의 느낌을 좋게 받을려면 티스토리 스킨을 세련되고 본인의 글쓰는 주제에 맞게 편집을 하거나 스킨을 바꿔주시는것이 좋습니다.

만약 여행블로그이고 핑크핑크한 이쁜 스킨인데 다음에 다른사람들이 다시한번더 기억나고 내블로그를 찾게 만드는것이 티스토리 방문자수를 늘리는방법중하나입니다.

이렇게 내것이라는 시그니처를 만든다면 훨씬 재방문율을 늘리는것에도 좋을것입니다.

티스토리 수입만들기


티스토리는 수입을 만들수있는 방법중에 하나입니다. 바로 구글 애드센스를 허락해준다는것입니다.

네이버는 다른 외부 광고를 못하게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티스토리는 그런면이 없어서 구글 애드센스광고를 달수있습니다.


애드센스를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간단히 설명하자면 요세핫한 유튜브를 보면 처음에 동영상 광고가 나오는데

그런것을 애드센스라고 합니다. 결국 애드센스=유튜브 광고 똑같은 것입니다.

하지만 동영상과 웹은 조금 다르다는것이죠. 그것만 차이가 있습니다.

유튜브로 돈많이 버는사람은 많죠. 하지만 티스토리 구글애드센스도 마찬가지입니다.

유튜브에서 영상을 올릴때마다 조회수가 1만명이 넘는다면 엄청난수익을 가져갈것입니다.

이는 티스토리도 마찬가지입니다.  티스토리로 조회수1만을 넘긴다면 똑같은 수익을 낼수있습니다.

물론 당연히 티스토리 방문자수가 많아야 겠죠.

하지만 위에서 설명한것만 잘 지킨다면 티스토리 방문자수를 쉽게 늘릴수 있답니다.

티스토리로 구글 애드센스를 연계하고 싶다면 구글의 심사를 받아야합니다.

애드센스 고시라고 불리죠. 점점 어려워지고 있으며 이는 매년마다 사람이 많아질수록 점점 어려워진다는것입니다.

그래서 이글을 보신다면 바로 구글 애드센스를 심사 받으시는것이 좋습니다.

당연히 본인이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면 티스토리 주소로 심사를 받아야합니다.

하지만 위에 보이는것처럼 티스토리로 심사를 받을려면 컨텐츠가 분명해야합니다. 글을 10개도 안썼는데 심사를 받는다면 당연히 떨어지겠죠?

저는 글을 56개 썼을때 애드센스에 합격을 했답니다. 저도 티스토리로 심사를 받았으며 컨텐츠 불충분으로 많이 떨어젔지만 욕심 안부리고 방법안쓰고 그냥 컨텐츠로 승부를 봤답니다.

어차피 티스토리 방문자수를 늘려야지만 돈이 생기고 어차피 방문자수가 없다면 수입도 없을테니 천천히 생각하셔도됩니다.



그렇게 티스토리에 노력을 쏟고 글을 꾸준히 쓴다면 위처럼 승인을 받을수있답니다.

저는 티스토리로 애드센스 심사를 받을때 20~30개에서 목숨걸고 신청을 했답니다. 근데 정말 그시간에 티스토리 글 한자라도 더쓰는게 좋겠단 생각이들어서 글갯수에 상관없이 내가 조회수를 400을찍을때 신청을 해야겠다고 마음먹었죠.

처음에는 티스토리로 심사를 볼때 무한심사에 걸려서 아이디도 다시만들고 인터넷도 이리저리 정보도 찾고 그랬는데

정답은 조회수가 답입니다. 바로 티스토리 방문자수를 늘리면 자연스럽게 심사도 그냥 승인받더군요.

어느정도 트래픽이 필요한것 같습니다.

저도 그렇지만 티스토리를 운영하시는분들은 부업이나 취미로 하시는분들이 매우 많으실겁니다.

그냥 회사에서 일이 끝나면 집에와서 바로 드러 눕는것이 아니라 컴퓨터를 키고 바로 하나를 쓰겠다 생각하고 그것도 하나의 일정이라고 생각하시고 쓰시면 훨씬도움이 된답니다.

티스토리 자체가 바로 수입이 나지 않기 때문에 동기부여가 잘생기지는 않습니다만 그래도 티스토리 글을 쓰면 글이 누적이 된다고 생각하고 하루에 1개씩은 꼭 쓰시기 바랍니다.

그래야 하루 빨리 티스토리 방문자수도 올릴수 있답니다.

여러분들도 열심히하시면 위에 사진인 저처럼 티스토리가 폭팔할수 있을겁니다.

저는 정말 얼마나 기분좋아서 날뛰었는지 모르겠습니다. 당연히 최고 수입을 냈었죠.

얼마나 기분이 좋게요. 수입은 티스토리 방문자수와 같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러니여러분도 포기하지마시고 차근차근 글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2019/05/05 - [백만장자되기의 블로그/블로그 운영] - 티스토리 파비콘 만드는 방법과 사이트

2019/04/22 - [백만장자되기의 블로그/블로그 운영] - 쿠팡 파트너스 수익

2019/04/15 - [백만장자되기의 블로그/블로그 운영] - 애드센스 방법도 모르고 글쓰면 시간낭비?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