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돌이에 블로그 운영

스니커즈뿐만 아니라 m2e에나 nft에서 가장 중요한건 미리 시장에 진입하는 선점능력과 정보를 미리 얻는것이라고 생각한다.

스니커즈는 정보를 미리 얻을수있는 테스터를 진행중이다 큰사실을 알아냈다. 레어기준 러너는 풀차지는 아니더라도 하루에 50skz 이상을 획득할수 있다는 사실이다.

더높은 속도로 뛴다면 더많이 채굴할수 있게 패치되었지만 체력이 부족한 나로써는 풀차지로 뛸수는 없는것같다.

하지만 풀차지로 안하더라도 하루에 50skz+ fnf 토큰을 획득할수 있다는사실이다. 대략 민팅가가 200skz 라고치면 4개당 신발을 얻을수있는것이다. 물론 언리밋 신발이나 볼트같은경우에는 그이상 획득할수 있고 언리밋이나 볼트로 풀속도로 달릴수있는 분이라면 아마 100이상 채굴도 가능할수 있을것 같다.

정보를 모아서 밑에 사진을 보다보면 

다른건 볼필요없지만 나는 기준된속도로 달리긴하였지만 적합한속도로 가지는 못했다. 그냥 딱 중간정도로만 갈수있었다.

적합한속도가 아니라는점은 알지만 체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100%를 못채굴한사실이다. 하지만 이정도 효율도 나쁘지않다고 생각한다.

나처럼 체력이 안좋다면 차라리 워커가 날수도있다고 생각한다. 비교해본결과 나처럼하면 워커보다는 채굴이 많이되는건 사실이지만 그렇게 큰차이는 없는 느낌이다. 그만큼 더 간절한건 언리밋 모드이다. 

언리밋 모드만 있으면 채굴도잘하고 천천히 갈수도있기 때문에 제일 효율적이고 나같은 체력이 안좋은사람에게는 가장 필요한 아이템이라고 생각한다.

gps가 아직 까지는 불안하다고 볼수있다. 나는 다리밑을 갔지만 지도에서는 바다를 건너는것처럼 보인다. gps는 채굴과 연관되어있고 지금 현재 스태픈에서도 gps와 봇문제가 커지고 있는걸보면 반드시 잡고가야할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코인판에서 가장 크게 느낀건 대장은 대장이라는 사실이다. 결국 이번 m2e 대장은 스테픈이지만 엑시인피니티처럼 같은 m2e지만 분명 대장이 또 나오고 부대장이 생길것이다. 결국 수많은 m2e중에서 늦게 오픈베타 하는것도 좋아보이지는 않는다. 결국 마지막 주자는 잊혀지고 거래량이 터질때 대장은 못이기기 때문이다.

여기서 대장을 빼앗을수 있는 부분은 gps를 잘잡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부분을 잡는자가 대장과 부대장이 될것 같다.

39레벨 제한이 풀리고 운동을 열심히 하게 되는 부분이다. 물론 49 레벨에서 50 제한을 뒀다. 아쉬운부분이지만 사실 이럴수록 열심히할수록 더보상 받을수있다고 생각한다.

결국 열심히하면 skz 토큰이 늘고 신발이 늘어나기 때문에 결국에는 짧게하더라도 fnf 토큰은 열심히하는사람많이 받을수 있다는 사실이다.

점점 격차는 벌어지고 랜드나 아이템이 공개될수록 skz 토큰이 많은사람이 선점할수 있기 때문에 더더욱 격차가 벌어지고 보상은 크게 차이날거라고 생각한다.

결국 뜨뜨미지근해지는 보상이아니라 열심히하는사람이 받는 구조라고 생각이 든다. 물론 이러고 fnf 토큰을 짧게 채굴하게 하던가 채굴량을 줄여버리면 아마 초반부터 안티팬을 만드는 부분이라 좁은시장에서 적을 만들것 같지않다.

49레벨도 찍었고 신발을 4개까지 늘릴수 있지만 현재는 3개만 하구있다. 앞으로 랜드가 나오고 아이템이나온다면 skz 토큰으로 살수 밖에없기 떄문에 모으고 있다.

랜드는 fnf 토큰을 모을수 있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건 미리 랜드를 체험해보는것도 중요하고 fnf토큰을 더 획득하는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결국 테스트에서 중요한건 스니커즈를 꾸준히 해볼사람이라면 이것저것 테스트하고 남들보다 미리 해보는것이 가장 크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열심히한 사람은 fnf 토큰을 더채굴할수 있게 공평하게 운영하는것이 가장좋은방법이라고 생각한다.

2022.06.04 - [인터넷으로 돈벌기] - 스니커즈 달라진 런닝과 볼트모드

 

스니커즈 달라진 런닝과 볼트모드

2022.06.02 - [인터넷으로 돈벌기] - 스니커즈 fnf 토큰과 랜드모드 스니커즈 fnf 토큰과 랜드모드 현재 스니커즈는 39 레벨 제한이 걸려있었지만 2022년 06월 1일부로 39레벨제한이 풀려 50을 찍으면 fnf

itlionair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