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돌이에 블로그 운영

현재 스니커즈는 39 레벨 제한이 걸려있었지만 2022년 06월 1일부로 39레벨제한이 풀려 50을 찍으면 fnf 토큰을 획득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직 상장가격이 나오지않았지만 결국 스니커즈는 열심히하는사람을 배신하지 않는 약속을 지키는 좋은 어플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엄청 희소식인 랜드에 관해서 나오게되었습니다. 스니커즈에서 랜드는 운동을 할때 추가적으로 능력치를 부여받던가 스태미나가 덜깍이는 그런부분들을 할수 있으며 한spot에서 사람들이 운동할때 코인이 획득되는 그런 능력치가 있습니다.

다공개하지는 않고 조금만 공개한다고하니 참고해서 봐야겠네요.

스니커즈 39레벨제한이 풀리고 오늘 새벽부터 다시 달리는 모습입니다. 확실히 4번 채울때 걸을때는 거리수와 채굴되는 skz가 적었는데 한번 뛰니깐 거리도 전날이랑 똑같은데 칼로리도 많이차이나는 모습입니다. 확실히 걸을떄와 뛸떄는 확연히 많이 차이나는것 같습니다. 거리도 거리이지만 레어 런닝 신발로 운동한번하니깐 skz 토큰이 거의 50 개이상 쌓이는 모습이네요 얼마로 상장할지는 모르지만 100~200원만잡아도 거의 5만원 ~10만원하는 skz 토큰 채굴모습입니다.
이런 모습을 상상하니 하루빨리 오픈베타나 클로즈베타를 시작해서 본격적으로 시작해보고싶단 생각이 굴뚝같네요

다른 m2e와는 다르게 유일하게 m2e에서 존재하는 랜드시스템이라 그런지 잘만 쓴다면 효율도 좋고 운동도 많이할수있는 1석2조의 느낌이 많이납니다. 
테스터 이후에는 제가 꼭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니커즈 마켓이 오늘 처음으로 열렸는데 유저끼리 신발을 사고 팔수있는 그런모습입니다. 위에는 랜드인데 아직 공개하지않았지만 다음주에는 랜드가 조금나온다고하니 만약에 랜드가 나온다면 어떤 모습인지 어떤 부분이 좋고 어떻게해야 효율적인지 제가 상세하게 분석하고 블로그로 옮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저끼리 신발을 사고판매하는 모습인데 너무 갑작스럽게 한건지 밸런스가 안맞는 모습입니다. 단순하게 가격의 밸런스가 안맞다긴 보다는 렙업이 중요한데 누가 신발을 사고팔까 하는 생각이 많이드네요. 신발의 갯수도 중요하지만 레벨 50이 되야지만 fnf 토큰을 획득할수 있으며 테스트에서는 모두 초기화가 되니깐 사실 남는건 fnf 토큰밖에없어서 사람들이 살지 안살지 의문입니다. 
초기에 200skz에 신발이었으니깐 200skz 보다 아래로 내려간다면 사람들이 살수도 있겠지만 그런것이 아니라면 수수료까지 있어서 차라리 신발개수를 늘리지 않을까 의문이네요.

제가 좋은 의견이있으면 건의해서 잘 해결해봐야 될것 같습니다.

스니커즈 ui 시스템은 m2e중에 깔끔하기에는 최고이며 누구나 쉽게접근할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생각듭니다.

유저들간의 신발을 거래하는것도 이런식으로 깔끔하고 진짜 누구나 한번만 쭉 훑어 봐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자부합니다.

그런점으로 스니커즈 ui는 m2e 중에 단연 최고 ui를 가지고 있으며 여기서 아이템모드와 랜드모드만 잘풀린다면 정말 코인중에는 단연 최고 m2e가 될것 같습니다.

확실히 지금은 워커만 인기가 많고 여름이라서그런지 런닝신발이 인기가없습니다. 또한 볼트 모드는 여유가 많고 여기서 조깅모드가 나온다면 워킹 모드의 가격은 훨씬 올라가거나 워킹에 쏠릴것 같습니다.
이부분은 건의를 해서 살짝 수정을 해야할것 같습니다. 너무 워커에 쏠리다보니 실제 오픈베타가 나오면 워커만 가격이 비싸질수도 있다는 생각이드네요.

저는 오늘 레벨 40을 찍고 퀄리티에 투자하였습니다.앞으로는 레벨 50찍을떄까지 퀄리티에 찍을 예정입니다. 10레벨 31능력치니 아마 50까지 찍는다면 131 정도 될것같습니다. 
이럴줄알았다면 퀄리티에 더찍을껄 그랬습니다. 지금이라도 늦었지만 빨리 퀄리티를 찍어서 fnf 토큰 획득 하는데 준비해야겠습니다. 
또한 다음패치에는 랜드가 나온다해서 기대가 되고 skz 토큰을 모아둘려고 하는데 브리드나 아이템같은것들도 테스트하고 오픈베타가 되길 기원해봅니다.

2022.05.29 - [생활 꿀팁 유용한 정보] - 스니커즈의 어플의 순기능에 대해서

 

스니커즈의 어플의 순기능에 대해서

스니커즈란 어플은 m2e ( move 2 earn) 의 약자로써 움직일수록 코인을 채굴할수 있는것입니다. 여기서 스니커즈는 무브를 운동하게 만든 하나의 어플입니다. 또한 그 운동할려면 신발이 필요한데

itlionair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