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돌이에 블로그 운영

아마 많은 분들이 고클린을 만지다가 이러한 오류가 나올거라고 생각듭니다.

또한 컴퓨터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인터넷 설정을 인터넷에 나온 정보로 막 만지다가 이렇게 변했을수도 있는데요.

이러한 현상은 인터넷이 부분부분 잘되고 갑자기 인터넷이 안되고 이러한 현상을 나타냅니다.

그래서 이만저만 스트레스를 받으실텐데요. 간편하고 쉽게 해결 하는 방법이있습니다.

저도 이러한 현상을 겪다가 적게 4가지로 빠르게 해결을 하였답니다.

이러한 방법 4가지를 모두 한다면 아마 무조건 해결될것입니다.





프록시 서버가 응답하지 않습니다. 첫번째 방법


첫번째 방법은 간단하게 인터넷 옵션을 원래대로 돌려놓는것입니다.

인터넷 설정이 바꿔서 그때부터 오류가 나왔다면 이방법으로 해결이 될것입니다. 하지만 이유를 모른다면 이방법으로는 해결이 안되고 2,3,4방법을 모두 하시기 바라겠습니다.


프록시 서버가 응답하지 않습니다 해결방법1

인터넷 우측 상단에 톱니바퀴 모양을 누른뒤 인터넷 옵션을 클릭한후

고급- 원래대로를 클릭하고 적용,확인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프록시 서버가 응답하지 않습니다 2번째 방법


이방법도 인터넷 옵션을 변경해서 생긴일인데 많은 사람들이 2번째 방법으로 가장 많이 해결이 된다고 합니다.

아마 여러분들도 이러한 오류가 발생하였다면 거의 대부분 2번째 방법에서 오류해결이 될것입니다.

똑같이 톱니 바퀴로 들어가신다음 인터넷 옵션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프록시 서버가 응답하지 않습니다 인터넷옵션 설정바꾸기

인터넷 옵션을 클릭하신뒤 연결-하단에 위치한 LAN 설정 을 누르시면 된답니다.

프록시 서버가 응답하지 않습니다 이방법대로 설정하면 왠만하면 해결이 된다.

자동으로 설정 검색을 체크해주시고 2번 프록시 서버 체크가 되있는 경우 체크 해제를 해주시면 된답니다.

아마 체크가 되어있다면 해재하시고 확인을 클릭하시면 해결이 될것입니다.

확인을 하신뒤 인터넷 옵션창의 확인을 클릭하시면 해결입니다.





프록시 서버가 응답하지 않습니다 3번째 방법


3번째 방법을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윈도우 프록시 서버 설정을 쉽게 초기화 시켜놓는것입니다.

별다른 방법은 필요없으며 실행-NETSH WINHTTP RESET PROXY 를 입력하시고 확인을 누르시면 된답니다.


실행칸을 못키시는분들은 키보드 왼쪽 하단에 위치한 ctrl과 alt 사이에 있는 윈도우 버튼을 누른상태에서 r을 클릭하시면 나온답니다. 윈도우키+r 클릭하면 실행창 나옵니다.

프록시 서버가 응답하지 않습니다 프록시 서버 설정을 리셋시키는방법




프록시 서버가 응답하지 않습니다 마지막 방법


이방법은 악성코드가 감염될 경우 해결할수 있는 방법입니다. 바로 자동으로 추가 된 레지스트리를 편집하는 방법입니다.

이또한 방법은 매우 간단하답니다.

프록시 서버가 응답하지 않습니다 REGEDIT 편집하기

똑같은 방법으로 ctrl과 alt 사이에있는 윈도우버튼을 누른상태에서 r또는ㄱ 을 클릭하시면 된답니다.

그리고 regedit을 검색하신뒤 아래 설정을 따라하시면 된답니다.

HKEY_LOCAL_MACHINE-SOFTWARE-POLICIES-MICROSOFT-WINDOWS-INTERNET SETTINGS 위치한 폴더를 삭제시켜주면 된답니다.

마지막 방법은 사실 생소할수도 있지만 원인은 악성코드랍니다. 레지스트리 편집도 좋지만 백신을 통해서 주기적으로 악성코드 검사를 하는것도 이러한 오류를 간편하게 예방할수 있답니다.

악성코드에 노출되었다면 4번째 방법으로 오류를 해결할수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간혹가다 크롬에만 이러한 오류가 발생하시는분들이 있는데 이러한분들은 방법1을 크롬옵션창에서 적용시키면 바로 해결될것입니다.


위에 4가지 방법을 모두 적용하셨다면 따로 재부팅 필요없이 오류가 해결이 되실겁니다.

위에 방법들보다 더욱 쉬운 방법은 없으며 사진을 보고 따라하시면 된답니다.

한번만 알고 적용을 시켜노면 이러한 오류는 다시 걸리지 않으며 악성코드에 노출이 되었거나 

나도 모르게 다시 설정을 바꿨다면 위에 방법들로 똑같이 적용하시면 바로 해결이 될것입니다.

간편하고 쉽게 오류를 해결할수있으니 꼭 이러한 문제로 스트레스 받으시는분들은 꼭 따라해보시고 완치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2019/11/30 - [it 정보] - 그리드 제거

2019/10/23 - [게임정보] - 롤스스톤 하는법

2019/10/22 - [인터넷으로 돈벌기] - 데이블 수익 공개

2019/10/18 - [핫이슈들] - 조진웅 필모깨기

2019/08/13 - [생활 꿀팁 유용한 정보] - 주택청약 1순위 조건은?


반응형

'it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라우드펀딩이란?  (0) 2020.04.25
영국구글 우회접속  (0) 2020.02.27
그리드 제거  (0) 2019.11.30
갤럭시 노트10 모든것  (0) 2019.07.19
맥북 할인정보  (0) 2019.06.19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