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돌이에 블로그 운영

우선 스니커즈는 정말 많은시도를 하고 기존 m2e 와 다른차이점을 벌리려고하는 노력이 성공에 임박한것 같다.

m2e는 정말 많지만 다른시도를 많이하는 아이템이나 랜드시스템 그리고 조깅모드도 되었다.

조깅모드는 워커와 러너 사이인 신발인데 러너로써 체감은 빠른걸음과 러닝이 되는 중간이다. 그리고 채굴량은 워커랑 비슷하다. 이런 중간신발을 만드는것은 매우 좋지만 채굴보상도 조금 달라젔으면 좋겠다. 워커와 러너 사이기 때문에 채굴보상도 워커와 러너사이라면 적합할것같다. 

이런신발이 장점은 워커인사람은 달리지 못하는 단점이 있었는데 그걸 모두 해결하게 만들었다. m2e중에 구체적으로 할수있는 새로운 시도이다. 하지만 장점만 있는것은 아니다. 
예를들어 민팅을 하거나 랜덤으로 신발이 나오는것인데 그만큼 이런신발이 나올확율이 높아진다는것이다. 이러한부분은 테스터들한테는 진입이 쉬울수도있지만 신규유입자한테는 더 어렵게 다가올수도 있다.

심지어 나는 워커를 하고싶은데 레어리티가 나왔을때 조거가 나온다면 약간 좌절스러울것같다. 그만큼 확율이 낮아지고 워커나 모두 할수 있는 신발이 더 비싸질수밖에없다고 생각한다.

 

오늘도 수익은 점점 늘어나는 우상향입니다. 일정한속도로 늦춰지지만 않는다면 채굴속도는 빨라지거나 기준에 맞게 채굴되는걸 볼수있다.

걸음걸이가 다른 사람에 비해 낮은것도 휴대폰을 들고 뛰니 해결되었다. 앞으로 들고 뛰어야 겠다는 생각이들었따. 그리고 거리같은건 경로가 보이게 패치되어서 훨씬 구체적이고좋아젔다.
아마 저녁에 운동을 또하게 되면 내일보다 더많은 토큰을 획득할수 있을것같다. 한번 신발을 사고싶은데 토큰을 모아서 신발을 더 사서 워커로 바꿔봐야겠다. 
현재는 러너인데 워커는 채굴이어떻게 되는지도 너무 궁금하다.

현재 레벨은 38이다. 오늘 저녁운동을 하면 39 후반이나 40 까지 올릴수있을것같다. 아마 1주일정도 되면은 fnf 토큰을 획득 할수 있을거 같다. 이제는 슬슬 퀄리티 능력치를 올려서 fnf 토큰을 채굴할수 있게 준비해야겠다.
물론 테스터가 언제 끝날지 모르겠지만 렙 50이 얼마 되지도 않고 테스터가 끝나는 일이 없으면 좋겠다. 

휴대폰을 주머니에 넣거나 팔목에 걸어놀때 걸음수가 적게잡힌다.

일단 gps 오류는 계속해서 많은패치가 되었지만 눈에띄게 고처지지는 않은것 같다. 여전히 직선코스나 사람이 적은곳에서는 gps가 잘잡히지만 사람이 많거나 커브를 돌때는 속도가 늦춰지고 나무가 많은곳에서는 gps를 아예 못잡는 현상까지 생겼다. 

테스터가 끝내기전에 gps를 꼭 고치고 끝내고 아이템모드랑 랜드모드도 실험해봤으면 좋겠다. 기존에도 말했지만 이런부분을 못고치고 오픈베타를 시작한다면 수많은 m2e에 밀릴가능성도 있고 사람들의 시선이 안좋아질것같다.

휴대폰을 들고 뛰면 걸음수는 늘어나며 토큰획득도 차이난다.

피버타임의 효과는 점점 누적되면 렙업을 빠르게 해주며 경험치도 빨리올릴수있게 해준다. 러너나 볼트인분들은 gps가 못잡거나 걸음수가 적거나 속도가 늦게 잡힌다면 휴대폰을 들고 뛰는것을 추천한다.

또한 나무밑에서는 걷거나 운동을 하면 속도가 늦게 잡히거나 gps가 잡히질못한다. 어떻게 패치 되었는지는 모르지만 계속해서 연구하고 노력하는거 보면 스니커즈는 꾸준히 우상향하고 사용자가 늘것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채굴할때 걸음수는 중요하지 않지만 걸음수가 적을떄는 중간중간 채굴이 안되는 부분이 생긴다. 연구 해보니 내가 빠르게 걸어도 속도0으로 잡힐때가 있는데 이때는 휴대폰이 안흔들리면 속도 0으로 나오는것같다.

이제 날씨가 더워저서 점심에 뛰기가 힘들어서 피버타임이 걸렸을때 너무 힘들다. 하지만 이때를 위해 운동을 한건데 그냥 죽더라도 뛰게 된다. 그리고 채굴된 코인과 경험치가 오르는걸 보면 뿌듯하다.

저녁에는 날씨가 시원하기 때문에 뛰기에는 매우좋다. 지금은 테스터라 스태미나가 6시간마다 풀로차지만 오픈베타때는 25%가 차기 때문에 저녁에만 운동하면 되서 크게 상관은없다.

2022.05.23 - [인터넷으로 돈벌기] - 스니커즈 테스터 일주일 총결산 노하우공개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