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돌이에 블로그 운영

오늘은 뜬금없이 이재명 관련주에 대해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떻게보면 뜬금없는것일수도 있지만 어떻게보면 이재명 관련주를 알아보는것이 다음 대선들을 알아보는것일수도 있겠네요.

대선후보는 아직 한참 많이 남았으며 의미없긴하지만 앞으로 어떤일이 벌어질지 모르는것이 주식시장이기 때문에 미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주식들이 있으며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재명 관련주 한번 살펴보도록 합시다!









이재명 관련주 에이텍


에이택은 lcd 디스플레이 응용제품을 제조, 생산 판매할 목적으로 1993년 설립되었으며 2001년 5월에 코스닥 시장에 상장되었답니다.

녹색기술인증을 받은 절전형 pc및 led 모니터,굿디자인 수상 슬림형 pc,금융모니터 및 엘리베이터 did등을 개발한 기술력 및 노하우를 보유 하고 있습니다.

주력시장은 공공기관용 pc 및 모니터 시장을 상정하고 있으며 ,전체 공공기관용pc 및 모니터 조달시장에서 20%를 상회하는 시장 점유율 입니다.

이재명관련주에 가장 큰 대장급이라고 볼수있는 기업입니다. 

에이텍의 대표가 신승영대표인데 성남시 창조경영 ceo포털의 운영위원직을 맡으면서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성남시장에 있었을때 부터 이재명 테마주로 관심을 많이 받던 종목이었습니다.






이재명 관련주 토탈소프트


해운 항만 물류 산업분야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개발업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1988년 11월1일에 설립되었덥니다.

주요사업으로 컨테이너 터미널 운영시스템,선박 탑재용 컴퓨터,선사용 양적하시스템입니다. 항만 커뮤니티 시스템, 다목적 터미널 운영시스템 개발을 영위하였습니다.

국제무역의 세계화의 영향으로 동사의 제품에 대한 수요는 지속적으로 증대될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재명 관련주에서 주목받는 종목입니다. 토탈소프트 또한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성남시장으로 있을때 부각되었던 종목입니다.

토탈소프트는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중앙대 동문으로 알려지면서 이재명 관련주로 부각이 되었던 종목 중 하나입니다.






이재명 관련주 에이텍티앤


2015년 주식회사 에이텍의 교통카드 솔류션 사업 부문을 인적 분할해 설립되었답니다.

교통카드 솔류션 개발,제조 및 기타 무선 통신장비의 개발,제조를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교통카드 판매,충전,정산기 ,버스 승하차 단말기 ,복합 계수기 ,자동개집표기 등을 생산함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와 경기도 평택시에 생산 시설을 운영함, 2019년 기준 매출은 내수 93.44% 수출 6.6% 구성됩니다.

에이텍의 신승영대표가 최대주주로 올라있는 기업입니다. 금융 자동화시스템의 사업인데 요세에는 핀테크 사업과도 연관이 큰 기업이라고 할수 있답니다.


0123456789101112



이재명 관련주에 대해 주의사항 정치테마주 자체가 등락주기는 짧지만 등락폭이 있어 그만큼 리스크를 가지고 있다는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이랍니다.

곧 미리 예측하고 성장가능성보다는 남들 보단 빠른 정보와 예측력이 훨씬 좋다고 말씀드릴수 있습니다.

또한 이재명 관련주중에 어떤 종목들을 선택할지 본인이 문제이며 무턱대고 하시는것보다 확실이 떨어저있을때 하시길 바랍니다.

등락이 심해서 확김에 투자를 한다면 손해를 볼 가능성이매우 많기 때문이랍니다.

가장중요한것은 매수매도의 적절한 타이밍이랍니다. 급등락을 피하지 못하고 손실을 하기 마련인데 확실하게 내 선택에 , 내판단력에 있어서 선택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주식을 추천 받아서 하기 보다는 본인이 정보를 찾고자 하고 먼저 얻을려고 한다면 남들 보다 훨씬 좋은 성과가 있을것입니다.

그래서 참고만 하시고 정보는 본인이 선택하고 투자도 본인의 판단력에 맡겨서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모두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2020/04/29 - [인터넷으로 돈벌기] - 미국주식 좋은이유

2020/04/23 - [생활 꿀팁 유용한 정보] - 배당주식순위

2020/04/15 - [핫이슈들] - 수소차 관련주들

2020/04/21 - [생활 꿀팁 유용한 정보] - 전기차 관련주

2020/04/10 - [생활 꿀팁 유용한 정보] - 집에서할수있는부업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