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돌이에 블로그 운영

고양이 모래 가성비 갑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이 두마리를 키우는 집사인 제가 고양이 모래 성능과 가성비 모두 잡아 저렴하고 또 만족도 있게 사용할 수 있는 꿀팁 대 방출 해드리겠습니다. 그리하여 제가 쓰고있는 고양이 모래가 어떤 제품인지도 낱낱히 알려드릴게요 우선 저는 고양이 두마리를 키우고 있는 집사입니다. 원래 처음 입양 받았을때는 아이가 두부모래를 쓰고있어서 저도 두부모래를 썼었는데 아이가 발이 아픈지 계속 다른데다 쉬를싸고 스트레스를 받아하는것 같아서 고운입자의 벤토나이트형 모래로 바꿔주자 다짐을 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사막화 집사님들이 아이들을 아무리 예뻐해도 두부모래를 포기하지 못하는 이유가 처리 방식도 그렇겠지만 우선 집안이 흙투성이가 된다는 단점이 있더라구요 아무리 밀어도 애들 화장실 한번 갖다오면 먼지에 모래가루에 난리 부르스가 나있는걸보고 유목민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정말 저가 벤토나이트부터 고가 벤토나이트까지 안써본 벤토나이트 모래가 없을정도로 유목민 생활을 오래 하다 성능도 짱 이렇게 하면 가성비도 짱인 조합을 알게되었어요 꿀팁 바로 대 공개 하겠습니다. 

가성비+성능 갑갑갑  몽이 고양이 모래 



바로바로 제가 모래 유목민 생활을 하고 처음으로 정착하게된 저렴이 모래중에 갑갑 몽이 고양이 모래 입니다. 솔직히 저는 제품도 제품이지만 원래 제품 표지에 되게 많은 신뢰를 했었습니다 그래서 솔직히 처음에는 이모래는 장바구니에 담을 생각조차 하지않았어요 그런데 아는언니가 이 모래를 쓰고나서 애들 눈꼽도 없어지고 일단 사막화도 많이 줄었다고 굳힘력이 대단하다는 후기를 알려준겁니다. 제가 저가 모래를 쓸때 가장 불만이었던점이 다른건 다 그렇다 칩시다 왜냐면 5l 5봉지에 12000원도 안되는 돈이면 가성비 진짜 끝난거거든요 근데 탈취 잘 안해주고 사막화 좀 있다 치더라도 잘 굳어서 부서지는 모래만 좀 없어도 그건 성능이 굉장히 좋은거란 말이죠 근데 이 모래는 제가 써본 모래중에 가장 굳힘이 좋은 모래였습니다. 정말 약간 갑 top 라고 하죠 애들이 소변을 보고 나와서 바로 삽으로 뒤적거리면 정말 딱딱하게 굳은 감자가 캐져요 그래서 부스레기 같은게 안생깁니다. 대박이죠 제가 이거 쓰기전에 토리모래를 좀 오랫동안썼는데 먼지가 많이 안난다는 장점 때문에 토리를 쓰는데 안뭉치는게 안뭉치는게 진짜 거의 프다보면 다 부서져서 비싸도 그냥 벤토 비싼거 사주고말지 하고때려쳤었는데 얘는 대박이였습니다 지금 6개월 넘게 이 모래만 쓰고있어요 

가성비 대박이라는 후기 보이시죠 응고력 대박이라는 리뷰 보이시죠? 뭉개짐이 거의없고 쉬야 응고력 진짜 초강력이에요 물에 매말라있던 모래가 물을 거의 받자마자 미친듯이 흡입한다고 표현을 해야하나 아무튼 굉장히 드라이한 수준으로 감자를 캘 수 있어서 위생적인 면에서도 높은 점수를 주고싶어요 아이들도 이 모래 부어주면 소변 안마려운데도 들어가서 몸 비비거나 막 파고 놉니다. 좋아서 그러는거겠죠? 싫어서 그러는건 아닌것 같아요 거짓말아니고 진짜 비싼 벤토나이트 사기 부담스러운 다묘가정은 무조건 몽이 고양이 모래 로 사세요 링크 걸어드릴게요 https://coupa.ng/bjrNF8


바로가기 걸어드렸으니까 여기 들어가서 5개 12000원 돈도 안되게 시켜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이 모래만 계속 쓸 생각이에요 왜냐면 안쓸 이유가 없거든요 애들도 좋아하고 저도 만족합니다. 하지만 알갱이가 좀 크다보니까 뿅뿅 매트 안깔아 두시면 사막화는 좀 있어요 근데 그건 어쩔 수 없는 숙명인거 같아요 밑에 그래서 제가 고양이들 발을 위해서 내린 특단의 조치 몽이 고양이 모래와 다른 모래의 장난아닌 조합을 알려드릴게요 

오더캅 실버 10kg 고양이 모래 



고양이 키워본 집사님 들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봤을 고급 벤토나이트 오더캅 고양이 모래 입니다. 이 모래 알고계신분들이 생각보다 많지않다는 소식도 들었는데요 우선 가격이 너무 사악한데???? 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당연히 오더캅만 쓴다면 가격 측면에서 좀 사악한 편이죠 근데 요즘 말도안되게 비싸게 나오는 벤토나이트들이 너무 많아서 제가 추리고 추려 성능과 가성비 면에서 가장 좋은 모래로만 모은거니까 믿으셔도 됩니다. 저는 원래 몽이 고양이 모래를 사고 완전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아까도 말했듯이 몽이 고양이 모래가 입자가 좀 큰편이고 그래서 빨리 빨리 닳는다는 단점? 은있지만 응고력에선 진짜 만족을 했거든요 근데 또 응고력하면 오더캅도 뒤지지가 않습니다., 그런데 왜 더비싸냐 바로 오더캅은 아이들의 소중한 젤리를 부드럽게 보호해줄 수 있는 고운입자거든요 그래서 제가 펫페어에 다녀와서 오더캅을 사서 와가지고 오더캅 몽이모래 5l짜리 하나 붓고 오더캅을 2l 정도만 부어서 7l정도를 맞춰서 나눠부어봤어요 그 결과 대 만족 쓰 만약에 애들 젤리가 너무 걱정된다 하시는 분들은 비율을 좀 조절해서 애들이 충분히 고운입자 모래를 밟을 수 있도록 조절만 해주시면 됩니다. 여기도 바로가기 링크 걸어둘게요 https://coupa.ng/bjrN3K

고양이 모래 가성비 갑 성능 갑 오더캅 추천 



오더캅도 제가 사용했던 고양이 모래 중에 가장 응고력 좋고 먼지가 없었던 제품입니다. 이게 그냥하는소리가 아니라 원래 먼지가 많거나 하면 아이들이 모래를 쓰고나면 눈꼽이끼거나 집에 먼지가 많다는 공기청정기가 무조건 반응을 하는데요 제가 말한 오더캅과 몽이 고양이 모래를 섞은 벤토를 이용하고 나서부터는 악취도 눈에띄게 줄었고 애들 눈꼽이 다 사라졌어요 그리고 가장중요한것은 아이들의 소중한 젤리도 보호되고 감자캘때 부스러짐이 없다는거... 몽이 고양이모래도 응고력이 미쳤는데 오더캅도 응고력 진짜 미쳤거든요 전 응고력을 많이 보기때문에 깔끔하고 위생적인 아이들의 화장실을 만들어주기 위해 저렇게 섞어 쓰고 있어요 그래도 저거 한세트씩 사두면 오더캅은 10kg짜리니까 한 봉지 가지고 3번정도는 쓸 수 있고 몽이모래는 한번갈때 한봉지 정도 트는거니까 4번 5번은 갈아줄 수 있는 양이 오는것 같아요 그럼 결과적으로 돈으로도 이득이고 아이들 성능이랑 만족도도 높이고 가장 좋은 캐미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오더캅 벤토나이트 같은 경우는 원산지도 미국으로 믿을 수 있고 최상급 벤토나이트로 만들어졌기때문에 후덜덜한 탈취력과 응고력 그리고 입자간의 밀도를 높여 촘촘한 입자 그리고 가장대박인것은 먼지가 많이 없다는 점 입니다. 우리아이들 소중한 젤리를 지켜주고싶다 욕심내시는 집사 분들이라면 이 두 조합 절대 그냥 못지나치십니다. 미국이나 이런 나라에서 반려동물을 얼마나 끔찍하게 생각하는지 아신다면 재료면에서도 그렇고 직접 사용해본 사람의 후기에 대해서도 그렇고 그냥 지나칠 일은 아닌것 같습니다. 다묘가정그리고 고양이 모래 유목민 여러분 제 말 한번 믿어보시고 몽이 고양이모래 와 오더캅 함께해보세요 정말 굿입니다 굿굿굿  

01234567

#고양이 모래 #고양이 모래 추천#몽이 고양이 모래#오더캅 고양이 모래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