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돌이에 블로그 운영

 

 

 

요즘들어 애드센스 대행업체도 나오면서 대신 승인받아주는 업체가 등장한 모양이다.

최근들어 애드센스 승인 받는게 어렵다보니 대신 승인을 받아주는 업체가 성행하는 추세이다.

애드센스 승인이 얼마나 어렵고 오래걸리면 이런것이 성행 할까 싶기도하다.

이렇게 까지 하면서 승인을 받고싶어하는 이유는 당연히 블로그로 인한 광고수익을 벌기위함이다.

 

 

하지만 배보다 배꼽이 더 클수 있다는걸 알아야한다.

 

 

매우 장사가 잘되는 떡볶이집이 있다고 해서 그자리에 똑같이 떡볶이 집을 운영한다고 똑같이 장사가 잘되는건 아니다.

이유는 장사가 잘되는 떡볶이집에 맛있는 맛을 내는 특별한 소스와 신선한야채 장사가 잘되는 떡볶이집만의 무언가의 특별함이 있다는것이다.

 

물론 자리위치가 좋으면 더잘되겠지만 애드센스의 경우 자리는 중요하지않다. 다양한 컨텐츠와 블로그나 웹사이트만의 특별함이 있어야만 방문자수도 늘며 방문자들도 계속 찾을것이다.

 

애드센스 승인도 마찬가지이다. 콘텐츠만 잘꾸려 나갈 자신이 있으니 승인만 받는다면 잘되는 떡볶이집 자리에 떡볶이집을 차리는거와 똑같다고 볼수있다. 이후 양질의 컨텐츠를 포스팅하는게 중요하다.

 

대행을 받을려고 하시는분들은 밑에글을 보며 승인 받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으로 돈벌기] - 애드센스 콘텐츠 불충분에서 승인받는방법

 

 

중요한건 어떻게 블로그를 만들지 경영을 배워야한다. 심지어 하나하나 꾸미고 정보를 찾아야 스킨도 꾸미고 만들수 있는것이며 이후 티스토리가 개편되고 바뀌면 자기 자신이 바꾸기 힘들것이다. 애드센스 승인을 받는건 정말쉬우며 나도 대행을 할수 있으나 승이니후가 더중요하다.

심지어 광고송출이 안되는 포스팅도 게속해서 이후에 조회수를 늘려주고 있으니 손해 볼게 없는것이다.

 

나는 다른일을 해서 바뻐서 승인 받는것이다.

라고 생각한다면 잘못된 생각이다 양질의 포스팅을 승인전에 포스팅한다해서 수입이 안생기는건 아니다.

전에 양질의 글을 포스팅 했다면 이후에도 계속 새로운 방문자가 유입될것이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