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돌이에 블로그 운영

이번포스팅은 애드센스 승인성공을 하셨다면 이제 누적10달러가 되셨을떄 주소를 적어야한다.

 그이후에 해야하는 은행으로 송금받는 방법을 적어논 포스팅이다. 누적10달러가 되었고 꾸준히 좋은 컨텐츠의 글을 많이 올리셨다면 방문자도 꾸준히 늘것이고 애드센스 매출도 누적 100달러가 되었을때 은행으로 송금받는 일이 남았을것이다.

그렇기에 애드센스에 계좌번호를 입력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니다.











먼저 은행을 입력할수 있는 창으로 이동하는 방법은 잔고에 지급내역보기를 누르는것이다. 지급내역을 보면

자신의 은행정보를 입력할수 있는 칸과 이때까지 수입이 얼마가 쌓여있는지 달에 얼마를 버는지 볼수있는 창이 나올것이다.

그러면 그창에서 본인의 은행정보를 입력해야한다.

은행정보를 입력하는방법은 사진으로 설명하겠습니다.









결제수단 추가라는 버튼을 클릭하면 자연스럽게 은행정보를 입력하는 칸으로 이동될것이다.


이 설정은 한번만 설정해놓으면 계속할필요없으면 한번만설정하면 앞으로는 꾸준히 본인이 설정해놓은 은행으로 돈이 들어올것입니다.





꼭 새은행 송금 세부정보 추가로 설정하셔야하면 예금주의 이름은 본인의 카드에 적혀있는 영어이름으로 설정하셔야합니다.

은행이름은 카카오뱅크라고 해서 카카오뱅크 라고 적으면 안되고 영어로 적어야합니다.


카카오뱅크의 은행이름은 영어로 적어야 하며 CITIBANK KOREA INC-KAKAO 이며

카카오뱅크의 SWIFT 은행 식별 코드 (BIC)CITIKRSXKAK  이다.


꼭 정확히 이렇게 적어야하며 나중에 수정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밑에는 계좌번호와 계좌번호 재입력을 자기 계좌번호를 입력하시면됩니다.





다입력을 하셨다면 여기서 가장 중요한건 확인입니다. 꼭 위 사진처럼 기본 으로 되있어야 본인이 적은 계좌로 돈이 송금됩니다.





SWIFT 코드란 무엇인가??


수취은행을 식별할수 있는 BANK CODE중 하나로 자동화처리를 목적으로 금융기간을 코드화 해버린 번호입니다.

쉽게 해외송금을 위해서 지급은행명을 코드로 변경하여 외국에서도 낯설지 않게 은행명을 코드로 바꾼 번호입니다.

같은 은행을 쓰는 사람은 SWIFT 코드가 똑같을수밖에없습니다.






카카오뱅크의 장단점


요세 카카오뱅크로 사람들이 애드센스 돈을 받으려는 이유에 대해 왜 카카오뱅크가 인기가 있는지 간략하게 장단점으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카카오뱅크의장점


먼저 해외에서 이체되는 수수료가 5천원뿐이 안합니다. 매우 간편하며 심지어 계좌를 만드는데 있어 직접 은행에 갈필요가없으며

주민등록증과 어플만 설치해서 계좌를 5분안에 만들수 있습니다. 추가 설정에 들어가서 체크카드도 어플로 다만들수 있으며 집으로 보내줍니다. 

그리고 카카오뱅크는 해외송금내역조회를 하면 해외로부터 받은 송금내용정보를 알수 있게 되어있다. 이건 분명히 다른은행보다 훨씬 좋은점이라고 볼수있다. 카카오뱅크의 해외송금 내역조회를 보면 달러를 한국돈으로 바꿨을때 환율이 얼마에 있을때 바뀐거지 수수료는 얼마에 빠저서 어떻게 한국돈이 들어왔는지 쉽게 볼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카오뱅크를 쓰면 어플로 간편하게 다른사람에게,다른은행에게 계좌이체를 쉽게 할수 있어서 써보면 엄청나게 편리한 은행이라고 한달만 써보면 느끼실 것입니다.





해외 송금내역 조회를 한 사진입니다. 애드센스 수입이 적용환율이 얼마로 바뀐건지 모조리 볼수 있습니다. 참 편리하죠?





카카오뱅크의 단점


편하긴하지만 애드센스 수입이 다른은행들은 구글에서 환전해서 돈을 보내줄때 매달 22일쯤 한국계좌로 받을수 있지만

카카오뱅크는 2~3일 더늦게 들어온답니다. 아무래도 신규은행이다 보니 다른은행보다 처리속도가 느린게 한몫 하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수수료가 5천원이라 하지만 한국은행과 연계되있는 회사이기 때문에 한국은행에서도 수수료를 조금 때가는것같지만

다른은행보다 훨씬 저렴한 편입니다.





저같은경우는 카카오뱅크를 쓰고 있으며 2~3일 늦게 들어오는건 상관이없어서 카카오뱅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단 친구들과,가족들과 이체를 30초면 뚝딱이며 카카오톡이라는 어플이 있다면 10초안에도 가능하니 너무 편해서 쓰고 있습니다.


2017/11/22 - [it 정보] - 인기있는 유명 유튜버들의 수익은 얼마일까? 유튜브 통계사이트

2017/09/05 - [백만장자되기의 블로그/블로그 꾸미기] - 썸네일을 간편하게 만들어주는 사이트

2017/09/04 - [백만장자되기의 블로그/블로그 운영] - 블로거라면 필수인 간편한 화면캡쳐 픽픽캡쳐

2017/08/25 - [인터넷으로 돈벌기] - 애드센스 콘텐츠 불충분에서 승인받는방법

클릭시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