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돌이에 블로그 운영

오늘 포스팅은 애드센스란 무엇인지 설명하는 포스팅입니다. 애드센스는 구글의 광고시스템입니다.

구글은 광고가 없잖아?? 하시는분들도 있겠지만 사실 구글이란 회사는 광고비로 먹고 사는 회사입니다.

요세 젊은사람에게 뜨는건 유튜브로 수익창출 하는 방법이있지만 애드센스 콘텐츠 기반으로된 글에서 운영하는 애드센스는 오직 글로만 운영하는 광고 프로그램으로,웹사이트를 소유한 사람이 애드센스에 가입하면 구글에서 광고비를 지불하고 광고를 자동으로 그사람의 웹사이트에 올려주는 시스템입니다.(블로그도 포함)

해당 웹사이트에 접속한 사람들(방문자)가 그광고를 클릭하면 구글이 광고주로부터 돈을 받아서 그일부를 웹사이트 소유자에게 나눠주는 방식입니다.

쉽게 요약하면 네이버 블로그로 돈버는 사람들과 비슷한 프로그램이죠.










애드센스의 장점은 주택에서 근무할수 있으며 어느 사이트의 내용에 흥미를 느낀 사용자는 구글에서 그사람의 어떤내용의 흥미를 느낄것인가 분석하여서 그에 알맞은 광고를 내보내고 있습니다.

다른 사이트로 보면 야후와,퀴고,애드소나,다음 등등 있지만 이번에 소개할 광고는 애드센스입니다.





인터넷 웹사이트에서 이런광고를 보셨다면 모두 구글 애드센스 인것입니다.

구글측은 일부로 클릭을 유도하는 부정클릭보다 무효 클릭을 더문제로 보고있어 광고 계정차단 등의 조치를 취하는 경우가 있어서 계정차단과 계정 정지를 시키고 있으니 부정클릭은 안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저의 블로그를 보다보면 이게 돈이 될까? 하시는분들도 있지만 부업으로는 블로그가 딱 돈벌기 좋은 시스템입니다.

왜 네이버에서 안하고 tistory에서 하는 궁금증이 있으실지도 있지만 그이유는 네이버에는 구글 에드센스광고를 못하게 되어있습니다.

저의 블로그를 보면 답이 없겠다 생각하시는분들도 있으니 2015년 기준 애드센스 랭킹1등의 수익 보여드리겠습니다.







월에 4억을 벌만큼 많이 벌고 있습니다. 이사람은 2015년 기준 애드센스 수익1등 사이트를 가지고 있는 사람입니다.

막상들어가보면 광고가 많이 없지만 효율적으로 달아놓고 그만큼 사람이 많이 들어온다는걸 알수있습니다.

애드센스 콘텐츠에 대해서 수익을 늘리는방법,수익 올리기,고수익 올리기 이런 포스팅을 하는사람이 있지만

그사람들은 한마디로 사기꾼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그런글을 보며 참고를 할뿐 돈까지 구매하면서 하는건 옳지 않은방법입니다.

분명 애드센스는 아이디어와 질좋은 포스팅,질좋은 글이 곧 돈이 되는 세계니깐요. 

이제는 취미가 돈이 되는 시대가 왔습니다. 여러분도 도전하십시오!!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는: https://www.google.com/adsense 

입니다 여러분도 남다른 취미와 나만의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면 도전하세요!!

2017/08/24 - [인터넷으로 돈벌기] - 투잡을 하기전에 봐라 블로그로 돈벌기 구글애드센스

2017/08/25 - [인터넷으로 돈벌기] - 애드센스 콘텐츠 불충분에서 승인받는방법

2017/11/22 - [it 정보] - 인기있는 유명 유튜버들의 수익은 얼마일까? 유튜브 통계사이트

2017/11/28 - [it 정보] - 애드센스 카카오뱅크로 지급받기,장단점과 SWIFT코드 적는방법

클릭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ㅡ^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