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돌이에 블로그 운영



애드센스 고시 중에 대부분 신청하시는분들이 가장 힘들어 하시는 단계는 컨텐츠 불충분입니다.

저 역시 컨텐츠 불충분 때문에 아이디도 다시 만들고 별짓 다하면서 겨우 통과 받으며 진행했었는데요.


심지어 저는 승인된 이후에 다시 컨텐츠 불충분이 뜨면서 재도전 한적도 있습니다;;;

그때는 그냥 하지말까 생각도 해봤는데 결국엔 이렇게 승인되어서 광고 송출을 하고있죠 ..ㅎㅎㅎ


인터넷에 떠도는 말이 많지만 최근에는 인터넷글은 무용지물 인거같습니다.. 모두 복사 붙여넣기를 하고 그게맞다는식으로 

알려주니깐 컨텐츠 불층분이 뜨는것 같습니다.



5번의 글이 제일 중요하므로 꼭 보시기 바랍니다.


1.블로그에 충분한 내용의 글이 있어야한다.



위에 나온 해결방법을 보면 이미지,동영상,gif 파일인 웹사이트는 승인되지 않는다고 있습니다.

흔한 웹사이트에서 승인 받는방법으로 포스팅은 1000자 이상은 써야 된다 라고 적혀있지만

저의 경험과 지인들의 경험으로 봤을때는 1000자는 부족한다는 말입니다.

제가 처음에 포스팅글수 1000자인 글을 50개써서 신청했을때는 모두 콘텐츠 불충분에게 답변이 왔었습니다.

하지만 제지인들은 5000자 이상 쓰며 30개 이상 글을 쓴 사람들은 거의 2~3번만에 승인 받더군요..




2. 블로그 주제가 명확해야합니다.


이유를 쉽게 설명하자면 웹사이트를 검사하는 봇이 있는데 봇이 보았을때 이 블로그는 어떤 블로그인지 정확히 파악해야합니다.

예를들어 글을 보았을때 블로그가 여행을 포스팅 하는 블로그라고 가정하면 포스팅의 여행이랑 단어가 많이 들어가야하며

카테고리안에도 여행이랑 단어가 들어가면 더욱 쉽게 승인이 되었죠.




3. 적당량의 포스팅 개수가 필요하다.



예전 컨텐츠 불충분 해결하는 블로그를 보면 5~10개 포스팅 해서 통과 되는 분들도 있다고 하시는데....

그건 예전결과 입니다. 지금은 절대로 안된다고 자부 할수 있습니다.

제 지인분이 애드센스 아이디를 다시만들면서 조사를 해봤는데 그분의 경우 승인받는데 2달이 소요 됬고

2000자 이상의 글이 대략 60개 카테고리 2개 였으며 블로그의 스킨은 완료된 이후였습니다.

그분같은경우 운영하는 블로그가 20개가 넘길정도의 실력자임에도 불구하고 이정도의 시간이 필요했죠.

결국 5개~10개는 옛날의 말인거죠..




4. rss등록과 사이트맵을 추가하자.


네이버나 다음에 상위권에 노출되는 방법으로써 rss 등록과 사이트맵을 추가함으로써 완성된 블로그가 될수있습니다.

애드센스의 봇이 보았을때 완성된 홈페이지가 되는 셈이죠.

승인을 받을때는 rss 등록과 사이트맵을 추가함으로써 완성된 블로그를 꾸며 보세요.

추가로 구글 웹마스터도구에서 자신의 블로그를 추가하세요.

안전하고 완성된 블로그라고 봇에다 홍보하는 셈이죠.

추가하는 방법을 밑에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5. 후기입니다.(젤중요)


사이트 준비가 완료되셨나요??

애드센스 계정 가입을 신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위에 이메일을 받으셨다면 희소식입니다.


저는 사실 중간에 애드센스를 포기하였습니다. 무한심사에 들어갔기 때문이죠.

한두번이면 포기 안할텐데 계속 무한심사에 들어 갔습니다.

이후에 저는 포기하였죠. 이후 콘텐츠 불충분이 떠서 그냥 안하고 만다 생각하고 접었습니다..

2~3달 신청안하고 있다가 이런 이메일이 왔죠..

??!? 뭔가 이상한 느낌이 왔습니다...

왜 나에게 특별한 이메일이 온거지......

하고 사이트 제출하기 누른다음에 4시간만에 답변이 왔습니다.




저는 제경험으로 보아..  컨텐츠 불충분의 진정한 해결법은 포기 안하겠다는 의지를 보는것같습니다...

봇의 우선적으로 보는건 포기안하겠다는 의지와 열정이었던거죠...ㅎㅎㅎㅎ



그리고 애드센스 사이트제출[신청] 을 시도 때도 없이 하지마세요..

막 신청하다가 무한 심사에 빠저서 정체 될수도 있습니다..

정말 내블로그가 준비가 다되었다 라고 생각 됬을때 신청해주세요.

적어도 제가 위에 말한 내용들이 준비가 되었을떄 1차 신청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