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돌이에 블로그 운영

최근들어 장래희망 1순위로 뽑히고 있다는 크리에이터 또는 BJ의 수익은 얼마정도 될까요?

세계적으로 유명한 유튜버들의 수익을 얼마정도 할까요?

몇몇은 공식적인 자리에서 공개를 하기도 했지만, 통계를 통해 그들의 수익을 측정해주는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래의 통계사이트는 정확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여라가지 통계를 근거로 한사이트이기 때문에 참고자료?

정도로 하나의 재미로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쇼셜미디어 영향력 조회사이트:social blade 쇼셜블레이드

쇼셜 블레이드는 여러가지 쇼셜미디어의 영향력과 랭킹,통계치를 조회해볼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유튜브 이외에도 트위치TV(twitch) , 인스타그램(instagram), 트위터(twiter)의 정보와 랭킹 을 조회할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우측 상단에 채널 주소나 스트리머의 이름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Social Blade Youtube유튜브 통계사이트 바로가기::




먼저국내 게임 스트리머중에 가장 즐겨보는 대도서관의 통계사이트를 조회 검색해봤습니다.


대도서관님의 수익이 장난이 아니네요. 저도 얼른 아이템을 찾아서 유명 스트리머가 되긴 힘들겠죠?

참 신기한건 한국에서 가장유명한 스트리머인 대도서관이 등급이 B+밖에 안된다는 사실.

등급의 기준은 잘모르겠습니다. 제가알기론 등급에 따라 광고노출이나, 수익이 조금씩 다르다는 사실?


날짜별 수익,하루평균 늘은 구독자수, 마지막30일 늘은 구독자수를 볼수있는 통계입니다.

대도서관은 하루 20만원~300만원이라고 대략 평균적으로 나오죠?

이렇게 자세히 나오지만 절대 정확하지 않아요. 저의 유튜브를 검색했을때

하루평균수익의 앞자리의1.5배를 곱하면 얼추 맞더군요. 하지만 이것도 랜덤입니다.아닐때도 많고요.

대도서관의 하루 수입과 년에 버는 수익이 억대급이네요. 역시 대단하신분!!



제가 먹방을 가장 즐겨보는 밴쯔님의 하루수입과,연수입 조회를 해봤습니다.


밴쯔 하루 수익은 놀라운 결과네요. 평균$4.3k- $68.8K 

마찬가지로 B+등급이네요.


밴쯔님의 충격적인 사실은 하루 평균 구독자수가 1165명씩 늘고 있는 사실이네요.

밴쯔의 수익도 놀랍지만 구독자가 늘고있는 숫자도 놀랍네요.



이제는 아프리카BJ의 대통령,아프리카TV 대통령 철구의 수입입니다.


철구의 수입은 A-이네요. 무슨기준인지 모르겠지만 대도서관과 밴쯔보다 높은등급을 가지고 있네요.

사실철구같은경우는 유튜브의 공식적인 영상에서 유튜브의 수익을 공개한적이 있습니다. 

지금으로부터 몇달전의 수입이죠. 그당시 제기억엔 대략2000만원~2400만원 이었던것같은데

얼추 저사이에 껴있습니다. 하지만 정확한 돈을 맞추기는 불가능한 사이트입니다.

대략적으로 예상만 할수 있는 사이트죠.



철구의 월급과 연봉은 자료로봤을땐 상상이상입니다.

여기서 광고비,별풍선을 봤을때는 엄청난 연봉을 자랑하죠. 

역시 아프리카의 대통령은 다릅니다.



사실 저는 잘모르는 스트리머이지만 전세계 유튜브 구독자수1등 인 pewdiepie 의 수익과 분석자료입니다.



랭크도 매우높지만 가장 흥미있게 본건 pewdiepie(퓨디파이)의 수입입니다.

역시 유튜브 구독자수1등의 수입은 윗분들과 6~8배의 수입이 차이가 나네요.

대단합니다.



퓨디파이의 분석을 보면 일평균 늘은 구독자수가 11590명입니다. 마지막 30일은 34만명이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퓨디파이의 수입과 분석이었습니다.



이번에는 한국의 절세미녀 수지의 인스타그램 분석입니다.사이트는 유튜브 말고도 인스타 도 분석할수있으니

자신의 인스타그램의 분석을 해보는건 어떨까요?



팔로워수가 700백만이 넘어가네요.. 579등이며 대단한 기록입니다.





수지의 하루평균 팔로워수가 늘은 개수는 14284명이네요. 

달에 42만이 늘고 있으니 유튜브1등인 퓨디파이보다 유명하다고 볼수 있는건가요?

하하 농담입니다.

저도 하루빨리 이런 분석과 통계를 보며 유튜버의 꿈을 키워나가야겠어요.

여러분도 꼭 유튜버를 하시는분이라면 본인을 검색해서 분석과 통계로 유명한 스트리머가 되시길 바랍니다!


2017/09/05 - [백만장자되기의 블로그/블로그 꾸미기] - 썸네일을 간편하게 만들어주는 사이트

2017/09/04 - [백만장자되기의 블로그/블로그 운영] - 블로거라면 필수인 간편한 화면캡쳐 픽픽캡쳐

2017/08/25 - [인터넷으로 돈벌기] - 애드센스 콘텐츠 불충분에서 승인받는방법

클릭시 내용을 볼수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