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돌이에 블로그 운영

제가 요세 롤을 다시 시작했는데 패치 속도가 2시간이 걸려도 안끝나더라구요. 그래서 롤패치 빠르게 하는법을 정리 해보았습니다.정말 간단한 방법으로 15분도 안되서 설치가 끝나더라구요. 처음에는 몰라서 2시간 기달리면서 애태 웠는데 이방법으로 한번에 끝냈습니다. 간단하지만 빠르게 설치하는법 보시죠.

 

 

 

 

롤 패치는 2주에서 ~4주에 한번씩 패치를 하게 되있습니다. 뭐 처음부터 차근차근 해오신 리그오브 레전드 유저라면 2~4주에하는 패치는 오래 안걸리실겁니다. 하지만 리그오브레전드에 오류가 생겨서 다시 설치하신다거나 처음부터 패치를 진행하시는분들은 아무리 좋은 컴퓨터라도 천천히 느리게 설치하는걸 보실수 있습니다.

저도 진행률을 볼때는 처음에는 8분걸린다고 하지만 점점 늘어다더니 2시간이 지나도 설치가 안되고 있습니다.

바로 리그오브레전드에 설치 법 때문입니다. 그래서 빠르게 설치하는법을 검색하다가 알아낸 방법입니다.

 

우선 아이디 위에 ?, _ , 톱니바퀴, x 표시가 있습니다 여기서 톱니 바퀴 모양을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바로 리그오브 레전드의 설정하는 키입니다.

 

 

클라이언트/ 일반 들어가셔서 트래픽 분산 전송 기술 허용을 체크 해제 해주신다음 완료를 눌러주시면 끝입니다.

저걸 체크하고 완료를 해서 바로 빨라지는게 아니라 리그오브레전드 클라이언트를 종료 했다가 다시 설치하셔야합니다.

정말 거짓말이아니고 내가 설치한게 아까워서 그냥 기다린다 70%~80가 완료 되었다해도 트래픽 분산전송 기술 허용을 해제 하고 롤 클라이언트를 다시 재접속하신다면 10분안에 설치가 됩니다.

그리고 이걸 체크 해제 하시면 롤이 조금더 빨리지는걸 보실수 있습니다. 만약 내가 핑이 안좋아서 문제가 있다면 트래픽분산 전송기술 허용을 체크해제 해주신다면 조금더 빨라지시는걸 보실수 있습니다. 무조건 롤 게임에 관해서 인터넷 문제가 있다면 가장먼저 설정 해주셔야하는 행동입니다.

 

 

그리고 한가지팁으로 롤 저사양 모드 활성화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롤 저사양 모드 활성화는 말그대로 캐릭터 선택창에서 캐릭터를 누를때 렉을 줄이고 룬선택, 밴픽할때 렉을 없애는겁니다. 롤 트래픽 분산전송기술 허용도 마찬가지로 이걸 끄셔야만 밴픽,캐릭터선택,룬선택을 할때 끈키는걸 줄이실수 있습니다.

내가 컴퓨터 사양은 부족하지 않지만 렉이 있다면 이 2가지 설정을 해주시면 바로 차이점을 느끼실수 있을겁니다. 이 설정법만으로도 롤을 잔렉없고 빠르게 게임을 진행하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렉도 없어 지는 신기한 마술을 보실수 있을겁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