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돌이에 블로그 운영

오늘은 윈도우의 숨겨진 기능 갓모드를 알아볼려고합니다. 윈도우의 갓모드는 윈도우7,8,10 모두 가능하며 윈도우의 다양한 설정 관리 기능들을 한곳에서 확인할수 있는 숨겨진 기능입니다. 이것이 바로 갓모드(godmode)입니다.

윈도우 갓모드는 간단히 새폴더만들어서 이름만 변경하면 만들수 있으며 이번 포스팅은 생성방법과 활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려고합니다. 








윈도우 갓모드 만드는 방법은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 한뒤 새로만들기-폴더를 만들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폴더이름을 GodMode.{ED7BA470-8E54-465E-825C-99712043E01C}

라고 폴더이름을 지으면 됩니다.

갓모드.txt


갓모드 폴더명 설정은 첨부파일에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메모장에 있는 갓모드 설정을 복사해서 폴더명에서 붙여넣기를 하면 완료됩니다.




제어판보다 설정할수 있는게 많으며 시스템상의 다양한 옵션의 설정이나 제어 또는 관리를 한곳에서 할수 있도록 지원하는 숨겨진 기능인 갓모드입니다.

이기능은 윈도우 7이나 윈도우8 ,10 에서도 가능합니다.

윈도우를 운영할때 필요한 유틸 데이터베이스 디스크정리 마우스 감도 등등 변경할수 있는 모든것들을 한곳에 모아놓은 통합관리를 할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능입니다.

새롭게 폴더를 만들어서 이름만 변경 시켜주면 사용하니 매우 좋은 기능이라고 생각드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