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돌이에 블로그 운영

운동을 꾸준히 하기위해서는 내몸이 운동하는 습관을 가지는것이 중요한것 같다.그러기 위해서는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꾸준하게 운동하는 시간을 소요하는것이 중요하다.

그렇게 계속된다면 몸은 운동하는 습관을 가지게 되고 오히려 몸이 개운하고 계속하게 된다. 이러다가 운동을 안하는날에는 찌뿌둥하고 몸이 다시 운동을 하게된다.

여기서 꾸준히 운동을 할려면 외부에서 의지를 얻는것이 가장 중요한데 그것을 얻을수있는 부분이 스니커즈라는 어플이다.

스니커즈를 하면서 느낀것은 꾸준히 해야 더 많은 보상을 얻고 하루라도 쉰다면 보상이 적어지기 때문에 운동을 꾸준히 해야된다는 생각을 들게 만드는것이다.

이렇게 건강하게 투자한다면 내몸도 좋아지고 건강도 회복하고 투자도 되니 나쁘지 않아보인다. 하지만 그냥 이뿐이라고 생각한다.

오픈베타전까지 계속해서 했고 이벤트도 꾸준히 참여하면서 내 시간이 더 소중하다는걸 알게되었다. 그덕분에 운동의 중요성도 알게해준 스니커즈인것 같다.

스니커즈덕분에 거의 하루에 70~80분은 운동하는것 같은데 아직 뭔가 생각해도 정말 좋은 프로젝트고 피드백도 빠르지만 아쉬운부분이 많은건 사실이다.

예전에는 무조건 9족은 맞춰야된다라는 생각이있었다면 지금은 많이 생각이 바뀐것이 많다. 우선 지금 가격이 거의 70~80만원이기 때문에 더이상 살수는 없을것같다. 

스니커즈 운영진이 이것저것 운영이라고 생각한것들 때문에 가격의 방어가 아니라 엄청올라가는 놀라운효과가 되었다. 실제로 민팅은 280에 했지만 거의 10배이상 오르는 깜짝 놀랄만큼 훌룡한 운영진의 운영이다라고생각한다.

하지만 반대로 걱정되는 부분이 있다. 지금은 스냅샷이 찍히고 있는 상태이지만 반대로 끝날때는 가격이 천차만별일테고 물량이 쏟아질것이다.

그래서 조금 걱정이다. 하지만 내가 생각하는 가격이 온다면 여전히 9족의 꿈을 꾸고있긴하다. 운동을 많이하고싶어도 1족밖에 없다면 한계가있으니 그래도 최소 3족은 해보고싶은생각이다.

그리고 내가 생각했을때 약간 비싸도 3족은 충분히 해야한다 라고 생각하는 이유가 fnf 채굴이다. 스니커즈는 skz의 유틸리티 토큰이 있고 거버넌스의 fnf 채굴이있다. 스왑기능이 생긴다면 fnf 채굴로만 skz토큰을 얻을수 있을것이라는 생각이다.

결국에 나중에는 유틸리티가 가격이 저렴해지고 fnf가 반대로 올라간다면 fnf 채굴로 어느정도 skz 가 맞춰질수도있다고 생각한다.

이러한 부분때문에 다른 m2e와 스니커즈의 차이점이 매우 크다라고 생각하는 부분이다.

2022.07.08 - [백만장자되기] - 스니커즈 신규자를 위한 이벤트는 계속된다.

 

스니커즈 신규자를 위한 이벤트는 계속된다.

스니커즈는 테스터 할수있는 기준을 채팅레벨 3으로 낮췄고 이건 10분이면 충분한 레벨이다. 새로운사람들에게 많이 사용을 하게 만들어줄뿐더러 열심히 참여할수있게 fnf 보상을 진행중이다.

itlionaire.tistory.com

2022.07.08 - [백만장자되기] - snkrz 정식오픈이 다가온다.

 

snkrz 정식오픈이 다가온다.

스니커즈정식오픈이 곧 다되간다. 7월초 아니면 7월중순이라했으니 아마 1~2주안에 정식오픈이 될거같다. 그러면서 테스트 열심히하면서 스니커즈의 공식오픈을 준비해야한다. 지금은 민팅가

itlionair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