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돌이에 블로그 운영

스니커즈정식오픈이 곧 다되간다. 7월초 아니면 7월중순이라했으니 아마 1~2주안에 정식오픈이 될거같다. 그러면서 테스트 열심히하면서 스니커즈의 공식오픈을 준비해야한다.

지금은 민팅가 가격보다 nft 가격이 70만원이 됬으니 너무 올른것같습니다. 지금 이가격에 nft를 구매하는건 좀 아닌것같고 앞으로 리빌이 되고나서를 노리던가 실제로 게임들어가서 노려봐야할것 같습니다.

이정도 금액은 초기선점이라는 장점이 있지만 사실 그부분을 뺴면 다른 신발가격보다 너무 비싸기 때문에 부담이 되는 가격인건 사실입니다.

사실 스니커즈가 이정도 가격까지 올라온건 운영진의 운영도 있지만 여러가지 혜택들이 많았고 물량을 홀드 할수밖에 없기 만들은 운영진들의 노력인것같습니다.

이번에는 럭키드로우란 이벤트가 시작하였는데 생각보다 재미도있고 이것저것 할게 많고 자동으로 응모되니 엄청나게 좋은 이벤트 인것 같습니다.

fnf 채굴도 할수있고 럭키드로우로 자연스럽게 이벤트도 참여하니 재미도 있고 이벤트도 참여하는 일석이조인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재미난 이벤트 많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테스트에서 자전거랑 랜드 아이템같은것도 빨리 공개하면 좋을것 같고 브리딩도 완성시켜서 본어플이 나왔으면 더좋겠지만 아직 1~2주가 남았으니 조금 기다려보다가 유저들은 테스트를 열심히 임해서 어떤식으로 전략을 짤지가 가장 중요한것 같습니다.

우선 저의 생각은 skz 토큰만할수있는 신발이 있고 fnf 채굴용 신발이 2개있는것이 가장 효율적인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사람마다 생각은 다르겠지만 지금 제가 생각했을때는 skz 토큰을 채굴하다가 가격이 하락할떄쯤 fnf 채굴을 하면서 fnf채굴까지 하고 1년 정도 운동하면 몸도 좋아지고 건강도 좋아지고 돈도 많이버는 1석2조 효과가 나타날것같습니다.

투자는 본인이 무리하지않는선에서 한다면 스니커즈 같은 프로젝트들은 앞으로 자주나와야할 프로젝트라고 생각합니다.

신규진입하시는분들이라면 가격에 대해서 더 고민을 해봐야겠지만 그전에 디스코드에서 레벨3을찍고 테스트에 참여할수 있으니 미리 해보고 생각을 정리하고 어떤식으로 전략을 짤지도 잘 고민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인것 같습니다.

예전에 제가 정리해둔 skz=퍼포먼스,피버   fnf=퀄리티 피버 가 효율적이라고 말한것이 기억에 나지만 이런부분또한 업데이트가 계속되면 조금씩 바뀌고 있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피버는 별루인것 같다는 생각이 많이들면서 오픈직전에 빨리 전략을 짜고 스텟을 어떻게 찍을건지 생각을 해봐야할것 같습니다.

2022.07.07 - [백만장자되기] - 50레벨 이후 fnf 채굴 하루 7~8 채굴

 

50레벨 이후 fnf 채굴 하루 7~8 채굴

레벨 50이 되면 스니커즈에서 생기는 기능중에 거버넌스 토큰인 fnf 채굴기능이있다. 원래는 fnf 채굴만 되었지만 새로운기능이 공개되었다. 바로 50레벨이 되었을떄 skz 토큰과 fnf 채굴중에 선택

itlionaire.tistory.com

2022.07.06 - [백만장자되기] - 신발 15족 fnf 워커 신발로 처음으로 채굴

 

신발 15족 fnf 워커 신발로 처음으로 채굴

그래도 나름 예상해서 신발을 퀄리티만 찍으면서 50까지 만든 신발이다. 그래서 나름기대하고 채굴을 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채굴이 안된다. 사실 내예상에는 이것보다 적게 채굴될줄알았지만

itlionair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