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돌이에 블로그 운영

퍼블릭 민팅까지 마친이후 비가 와도 운동을 할수 있었다. 기존에 볼트나런닝이었을때는 비가오면 운동을 못하였지만 확실히 워커로 바꾸고 나서는 우산을 써서라도 운동을 할수 있는 장점에 대해서 알수있었다.

확실히 런닝일때는 날씨 영향을 받다가 워커로 할때는 날씨영향을 안받으니 아직도 뭐를 해야할지 도저히 모르겠으며 끊임없이 고민중이다.

워커와 런닝은 크게 차이가 없다는걸 느끼고 워커아니면 볼트를 할려고 마음먹었다 언리밋이 당첨된다면 더할나위 없이 좋고 레어가 나온다면 어쩔수없이 레어를 해야겠지만 그럴가능성이 적다보니 아예 제외시키고 볼트나 워커로 마음먹었다.

우선 워커의 장점은 신발이 아무리 많고날씨가 안좋아도 운동을 할수 있고 충분히 퇴근이나 출근시간에도 어플을 키고 할수 있다는 점이다.

볼트는 출퇴근 시간과 상관없이 따로 운동할 시간을 해야한다는 장단점이 뚜렷한 친구지만 확실히 몸관리하고 길게 운동습관을 들이기에는 볼트만한게없다. 

결국 결론내린것은 신발을 많이 민팅하면 할수록 워커가 안정적으로 채굴할수 있고 언제든지 켤수있기 때문에 부담이 없다. 

반면 신발이 적으면 적을수록 볼트를 가지고 꾸준히 운동습관을 가지고체력을 늘리고 높은 채굴량으로 시간대비 극한의 효율을 할수 있는 장점이 있다.

새벽에 이야기 하는걸 잠깐봤는데 운좋게 스니커즈 대표님이 새벽시간 ama를 하고있었다. 정식 ama는 아니지만 그냥 소수인원으로 궁금한점이나 물어보고싶은점을 물어보면 시원하게 대답해주셨다.

바닥가를 지키기 위한 snkrz팀의 노력으로 위같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씀하셨다. 랜드 에어드랍인데 신발 15개이상 소유자는 랜드 에어드랍을하고 10개이상 소유자는 랜드 og를 달수있꼬 5개부터 화리를 할수 있다.

뭐 이걸 봤을때는 랜드의 장점이 있으니 많이 할거 같다는 생각이 들긴들었는데 현재 새벽2시 30분쯤 대략 15개 이상 홀더들이 200명 이상이다.결국 바닥가는 지켜젔지만 이정도 가격이면 나는 랜드를 포기할것 같다.

홀더가 이렇게 많고 물량의 3/1을 가지고 있다는건 물량이 고정될텐데 스냅샷이 찍힌 이후에는 말도 안되게 싼가격에 주술수 있기 때문에 랜드를 포기하고 오픈 이후에 신발을 주서볼생각이다.

우선은 이렇게 생각중이고 fnf 에어드랍이 문제인데 요약하자면 오픈까지 신발 한개당 50fnf 토큰을 주고 3개월/6개월/12개월 이상 보유시 fnf 토큰을 몇천개씩 드랍해준다.

대략 내가 예상하는 fnf 토큰은 개당 100~300 가격이고 아마 테스트 에어드랍이 있으니 테스트한사람들이 보상으로 fnf토큰을 받아서 초기에 팔가능성이 크다. 그러면 민팅 이후 서비스 오픈까지 보유해서 50받는것도 좋지만 사실 바닥가가 낮춰젔을때 더 낮은가격에 신발을 줏는것이 훨씬 효율적이다라는 나의 생각이다.

결과는 알수없지만 지금 가격은 내가 봤을때 고점이 분명하고 여기서 쉽게 떨어지지는 않고 떨어저도 다시 오를가능성이 높다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오픈씨 2차매매는 최대한 보수적으로 할 생각이다. 

랜드 에어드랍이 아쉽긴하지만 먼미래에 결과를 알 노릇이 없고 만약에 안다면 영끌 빛내서 투자를 할것이다.

항상 환호에 팔고 공포에 산다면 무조건 좋은결과가 있을거라고 생각한다.

오늘은 비가 와서 운동 안할려고 했지만 결국 나갔다. 그리고 운동 깔끔하고 기분좋게 하였지만 민팅이 더있다는 사실에 눈물을 훔첬다 ㅠㅠ

개인적인 바램이 있다면 신발 가격이 너무높아저서 초기 진입이 힘들지 않게 되었으면 좋겠다. 높은 수익보다 장기적으로 꾸준히 갈수있는 프로젝트가 되서 스니커즈가 m2e에서 대장을 먹고 업비트에 상장할수 있었으면 좋겠다.

2022.06.13 - [인터넷으로 돈벌기] - snkrz 테스터 민팅을 앞둔시점에 준비해야할것들

 

snkrz 테스터 민팅을 앞둔시점에 준비해야할것들

오늘은 새벽에 운동을 하게 되었다. 바로내일이 민팅을 하는날이니 많은 고민이 된다. 사실 돈이 안되더라도 m2e 프로젝트는 더해보고싶다는 마인드여서 더고민이 되는것 같다. 우선 운동하면서

itlionair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