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돌이에 블로그 운영

오늘은 스니커즈 테스터가 시작하고 일주일이 끝나는날입니다. 화요일부터 시작해서 본격적으로 시작한건 수요일입니다. 그리고 수,목,금,토,일 5일까지 31을 찍었습니다!! 짝짝짝

제가 5일만에 31을 찍을수있었던이유는 바로 저만의 노하우들 때문인데요 이글을 보시는분들에게만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스니커즈 스태미나를 허투로 쓰면안된다.

 

우선 스태미나는 하루에 제한적입니다. 테스터 기간일때는 12시/6기준으로 밤낮으로 4번차게되는데 4번 모두 풀스태미나로 차게됩니다. 실제 오픈베타 하게된다면 25%정도 찹니다. 그때 이걸 낭비해선 안됩니다.

우선 테스터기간에는 4번풀로 차기 때문에 꽉꽉차는데 저는 신발 경험치를 올리기위해 수리비로 나가지만 못할때는 그냥 켜두었습니다. 왜냐면 경험치는 빨리빨리 올려서 신발의 효율을 올려야하기 때문입니다.

변칙이긴하지만 사실 러너나 볼트모드는 너무힘들어서 꾸준히 하기가 너무힘듭니다. 그때 스태미나를 낭비하지말고 우선 사용하면서 신발레벨업을 하는것이 가장중요합니다.

이게 저의 노하우입니다. 또한 스태미나를 늘릴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바로 피버타임입니다. 피버타임의 능력은 능력에 따라 더뛸수있게 되고 스태미나가 안달고 skz 토큰은 획득 하는 능력입니다. 그럼 피버타임으로 3분정도 늘어났다고 보면 기존스태미나 15에서 +3해서 총18 스태미나로 채굴하는 능력치가 있다는것입니다.

그때 경험치도 18이 올라가는것입니다. 아마 본섭에서는 우선적으로 피버를 찍는것이 가장 효율적이고 빠른 렙업일것입니다. 그만큼 많이 능력치를 쏟는것이 렙업과 토큰을 획득 하는 좋은방법이라고 감히 판단할수 있습니다.

스니커즈 테스터 다이어트와 함께 할수있다.

이번주에만 거의 2000칼로리를 썼다. 스니커즈의 장점은 코인을 채굴하면서 건강까지 챙길수 있다는것입니다. 제가 이번주에만 2000 칼로리를 태웠는데 제가 먹은 햄버거 세트가 거의 1500 칼로리정도 되더라구요 운동을 진짜 열심히 해야지만 살이 빠진다는것을 알았습니다.

지금은 체력이 안좋기 때문에 런닝을 꾸준히 못하고있지만 토요일부터 숨이 열리더니 30분 ~40 분은 충분히 뛸수있게 되었습니다.

그이후로는 계속해서 토큰을 획득하면서 렙업하는중입니다. 또한가지 꿀팁을 드리자면 하루에 6시 12시가 차기 때문에 저같은경우에는 11시30분쯤 운동을해서 12시에 차는것 까지 이어서 운동을 하곤합니다. 결국 하루에 4번뛰는것이아니라 2번 뛰었지만 남들 4번뛴거랑 똑같이 뛰게되는것입니다.

피버타임 효율은 운동하는 시간을 늘게한다.

총거의 7시간 가량 뛴것 같습니다. 실제로 7시간 뛰었는지는 알수없지만 결과를 보니 7시간정도 되네요. 어떻게 7시간이 됬는지는 모르겠는데 시간상 계산했을떄는 얼추 맞는것 같습니다. 이것또한 그냥 1차원적으로 계산했을 경우에는 말이안되는 수치인데 피버타임이 존재하고 터질때마다 시간이 늘어나기 때문에 충분히 7시간이 되는것 같습니다

그만큼 피버타임이 효율적이라는걸 알수있습니다 그래서 본격적으로 오픈베타를 시작한다면 피버능력치와 퍼포먼스와 수리비 능력치를 5/3/2나 6/2/2 이런식으로 분배해볼려고합니다.

피버타임이 제일 빠르고 효율적인 방법이라는걸 증명한셈입니다.

스니커즈 테스터 레벨업을 할수록 토큰은 늘어나는 시스템!!

그래프로 본다면 점차 우상향하는걸 볼수있습니다. 바로 레벨업을 할수록 토큰 채굴이 늘어난다는걸 알수있는 셈입니다.

꾸준히 운동한다면 skz 토큰을 꾸준히 획득한다고 알수있습니다. 지금은 테스터기간이라 skz토큰이 얼마로 상장할지는 모르지만 적게 100원에만한다해도 이번주에만 4만원가량 번거라고 볼수있습니다. 물론 더높은 가격으로 상장했을떄는 더많은 수익이 나겠지만 빨리 렙업을 하는것이 획득을 더많이한다는걸 증명한셈입니다.

 

피버타임의 효율은 거리로도 차이난다.

수요일부터 꾸준히 운동하였지만 거리상 다른이유는 바로 피버타임입니다. 피버타임도 있지만 제가 힘들어서 속도가 느릴때와 빠를때의 차이점도 있습니다. 속도가 1km~3km 만빨라도 그시간에 피버타임이 터진다면 그만큼더 많이가고 효율적이라는걸 알수있습니다.

다른 m2e에서는 없는 기능이기 때문에 제가 자세하게 분석하고 있는데 제 생각이 맞았습니다. 피버의 효율은 모든면에서 압도적으로 좋다는걸 알수있습니다.

 

지금은 테스터라 천천히 나오는 버그가 잠깐 생긴것 같지만 런너는 6km 이하로만 안가면 채굴이 꾸준하기 때문에 매우좋습니다. 제 능력치상 스태미나 12를 썼을때 피버게이지가 +77이 된걸로보아 앞으로 능력치를 피버에 조금 더투자하면 한번할때마다 꾸준히 피버타임이 차게 되는 마술같은 일이 벌어질수있습니다.

제분석을 통하면 신발하나살때마다 스태미나가 +2 늘어나고 6시간마다 스태미나 25% 차는걸로 있는데 피버타임을 찍은 능력치는 신발1~2개를 더가지고 있는거나 다름없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