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돌이에 블로그 운영

요세 가장 핫한게임인 배틀그라운드 사운드 부스터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평생 인기를 가지고 있을것 같았던 리그오브레전드를 재껴버리는 새로운 게임이 등장하였습니다.

처음에는 베타 테스트 게임이지만 그인기가 너무 많아 큰 회사에서 구입하고 싶어한 그게임 배틀그라운드입니다.

어떤 총게임이든지 사운드 플레이 즉 사플이 가장 중요합니다. 특히 배틀그라운드 서든어택 카운터스트라이크 같이 fps 게임에서는 빠질수 없는 소리중에 하나가 발소리인데요.

이 사운드 부스터를 쓰면 좋은점과 다운로드하는법과 설정하는 법까지 정리해봤습니다.






배틀그라운드는 맵이 매우 넓기 때문에 멀리서 들리는 총소리와 가까이에서 조그맣게 들리는 발소리를 잘 캐치해서 적의 위치를 알아야합니다.

소리들을 잘들어야 적의 위치를 알수있기 때문에 3인칭 게임이지만 360도를 다볼수 없기 때문에 소리에 집중하셔야합니다.

배틀그라운드 사운드 부스터는 게임에서 들려오는 발소리를 더 잘들리게 해주는 프로그램이라고 볼수있습니다.

선수들이나 게임광 분들은 이런 작은 소리 때문에 고가의 헤드셋을 구매하기도 하죠. 하지만 고가의 헤드셋을 구매할수 없다면 이런프로그램을 써서 하는것도 나쁘지 않은 방법입니다.


참고로 사용전에 토크온을 하거나 디스코드를 하고있다면 종료하고 실행하여야 합니다.

먼저 다운로드 방법은 https://www.letasoft.com/sound-booster-download/

여기에들어가셔야합니다. 

그러면 이런 화면이 뜨죠? 여기서 download now를 클릭하시면됩니다. 

그이후에 설치를 한다면 이렇게 화면이 뜰것입니다. 오른쪽 하단에 보시면 사운드 부스터가 켜저있죠 여기서 설정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다음이렇게 sound booster 에 들어가셔서 볼륨을 높여주시면 해결 됩니다.

물론 이방법은 정당하지 않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이프로그램은 8일인가 14일만 무료며 이후에는 유료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