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돌이에 블로그 운영

이제는 취미가 돈이 되는 세상이왔습니다. 여러분들이 흔히 알고 있는 유튜브,애드센스 말고도 이번엔 다른 종류인

사진 편입니다. 여러분들이 취미로 사진을 찍어서 이 사이트에 업로드만 한다면 돈이 되는겁니다.

여러분들중에 취미로 사진찍기 하시는분들 많죠. 그런 사진들을 올리기만 하면 돈이 되는거죠!

취미로 하기엔 딱 좋지 않나요? 그리고 가장 이런 웹미디어 쪽은 오래 할수록 수익도 늘어난다는 점이 가장큰 강점이죠.

나는 잠을 자지만 다른사람들은 내껄 볼수가 있으니 자면서도 돈을버는 이치죠.

회사에 다닐때 항상 화장실은 회사에서 누면 기분좋은이유가 똥을 싸면서도 돈을벌기 때문이 아닐까요??






https://www.shutterstock.com/ko/ 셔터스콕 코리아 홈페이지입니다. 먼저 돈을 받기위해 회원가입이필요합니다.

회원가입에 있어서 필요한 준비물이 있는데 해외에서 신분증명할수있는 여권같은것과 자기가 업로드하기 위해 필요한 사진 몇장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해외 에서 돈을 받을 해외 카드가 있어야하죠.

사실 인터넷으로 돈벌기에서 돈받을때 필수로 필요한 부분이죠. 유튜브,애드센스도 마찬가지로 해외결제 가능한 카드나

페이팔 같은 거래하기 쉽게 만들어진 매채를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위 상단에 셔터스콕 참여자로 가입이란 배너를 클릭하시면 이런 화면이 창에 나옵니다.

그럼 지금등록이란 버튼을 눌러서 회원가입하시기만 하면됩니다. 한국어를 100% 번역을 해주는건 아니지만 어렵진 않으니

블로그를 따라 회원가입을 손쉽게하시기 바랍니다.


다른건 어렵지 않고 주소 입력할때 꼭 여권과 똑같은 정보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휴대폰번호는 앞에+82 010 에서 맨앞에 0 빼고

번호를 적으시면 됩니다.

로그인을 하게 되고 결제방식을 골라야합니다. 이런 화면이 뜨며 저 방식중에 돈을 지급받는 방식을 골라주시면 됩니다.

결제방식을 간단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정말 간소화 시킨 결제방식입니다.


결제 방식은 check by postal mail( 수표 ) $500불 이상,

payoneer 해외송급서비스이며 세계 어느 회사에서든 저렴한 비용으로 빠르고 안전하게 돈을 송금받을수 있다.

paypal 위와 거의 비슷한 시스템이다.

skrill 요즘 가장 핫한 결제방식이며 모든거래가 ssl로 암호화 되있어서 거래를  할때 안전화 되있다.

귀화의 카드를/ 은행계좌로 거래 받을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보시면 된다.

결제방식은 본인 선택이며 지금은 수표로 해놓고 나중에 결제방식을 바꿔도 된다.


참고로 지급일은 15일 내외에 돈이 들어오며 그리고 최소 $35불부터 출금할수 있으며 가입후 90일후에 돈을 꺼낼수있습니다.

90일안에 35불을 찍는다면 본인이 능력이 있다는 증거일것이다. 처음에는 정말 어렵다. 고퀄리티의 사진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그이후로 여권을 등록해주면 모든것은 끝이난다. 그냥 휴대폰카메라로 촬영해서 설정해놓기만하면 되는 손쉬운 작업이다.

그다음 본인이 심사받을 사진 몇장을 업로드 하시면 모든일이 끝이난다. 그리고 업로드된 심사사진을 보고 회원가입을 시킬지 결정한다.

사진심사가 끝나고-여권 검사-그리고 이미지 노출이 되는 형식입니다 . 하루만에 가입이 될때가 있고 5일이 걸릴수도 있으니

천천히 하길바란다. 여러분도 사진이 취미라면 이런방식으로 용돈삼아 돈을 번다면 나중에는 쌓이고 쌓이고 부자가 될것이다.

모든 웹미디어가 똑같기 때문이다. 노력이 쌓이다 쌓이다보면 어느순간 백만장자가 될것이다. 여러분도 미루지말고 바로 도전하길바란다!

유튜브와 장단점이 있다. 바로 유튜브는 영어를 못하면 한국인들만 본다는것이지만 이사이트의 장점은 언어가 필요없어 전세계 60억명 이상이 보고 살수 있다는 장점이다.

2017/12/07 - [백만장자되기의 블로그/블로그 꾸미기] - 블로그 저품질,블로그 검색 누락 확인하는 방법

2017/12/06 - [인터넷으로 돈벌기] - 인터넷으로 돈벌기 애드센스 하루 수익공개!!

2017/11/22 - [it 정보] - 인기있는 유명 유튜버들의 수익은 얼마일까? 유튜브 통계사이트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