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돌이에 블로그 운영


요즘 물가가 비싸지면서 직장인분들과 월급을 받는 사람들에게는 항상 월급이 부족합니다..

그래서 투잡을 생각하게 되며 어떤일을 할수 있는 일을 찾는도중 직장인에게 알맞는 방법을 찾아내었죠.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주는 첫번째 정보는 블로그로 돈을 벌수있는 방법입니다..

바로 구글 애드센스입니다

바로 이녀석인데요. 이녀석이 무엇이냐..?

 구글애드센스를 모르시는 분들도 있으니 쉽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란...


구글에서 운영하는 광고프로그램으로 블로그나 웹 사이트를 운영하는 사람에게 광고를 자동으로 올려주며 

구글이 광고주로부터 돈을 받고 일부를 블로그 소유자에게 나눠주는 광고 프로그램입니다.

 더쉽게 말하면 블로그에 광고를 구글측에서 달아주어서 수익을 내는 시스템이죠.

네이버파워 블로거들도 수익을 낸다는 소리들어보셨나요? 바로 똑같은 시스템입니다.



이해가 되셨나요,,?


사실 구글 애드센스가 처음 등장할때는 수익이 얼마안되서 이시스템의 중요성을 크게 인식하진 않았습니다.

몇몇 블로그들만 자신의 블로그에다 일상생활,생활정보,음식레시피,맛집 등을 올리며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싣는 정도 였습니다.


그러다 이후 점점 인터넷과 스마트폰의 보급이 늘어나면서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을 이용하고 사용하면서 블로거 들의 수익이 매우 상승되었다

심지어 이 애드센스 시스테므로 년 1억을 버는 블로거도 등장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18억명 사람들중 SNS를 이용하는사람은 7명중에 1명이라고 하는 이시대에 알맞는 광고 시스템이죠..





저도 처음시작할때는 0.01 불 벌면서 와 진짜 되는구나 생각했고 몇달이 지난 지금의 수익은 믿을수없는 금액입니다..

거의 차이가 없기 때문이죠... 블로그 포스팅을 자주 하며 꾸준히 해야하는데.. 저는 게으른 성격 때문인지 

하다 안하다 하다 안하다 반복되니 수익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됩니다...


하지만 저는 특이 케이스이고 구글 애드센스를 이용하는 다른분들은 전업으로 하시는분도 있을만큼 수익이 월 1000천만원 버시는분도 있고

능력자 분들이 많으십니다.....

이 분들은 블로그도 이쁘게 잘 꾸미시고 유익한 정보를 주다보니 자주 찾게 되는 블로그 였습니다....


취미생활을 남들과 공유한다고 생각하고 이용하시면 재미도 잡고 돈도 잡을수있는 하나의 직업이라고 생각드네요.

회사를 다니면서 한가지 일을 더찾는다면 구글 애드센스를 추천드립니다..

여러분들도 미래의 백만장자가 될수도 있으니깐요...


PS.네이버 블로그를 이용하시는분들은 구글애드센스를 사용할수없습니다..

왜냐하면 네이버에도 똑같은 시스템이 있기때문에 사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