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돌이에 블로그 운영

지금은 종영이 된 프로그램에서 잠깐 나온 걸그룹 셀럽파이브란 그룹을 들어보셨나요? 셀럽 파이브는 김영희,안영미,김신영,송은이,신봉선 이렇게 개그우먼으로 구성된 걸그룹입니다. 

이곡들은 일본 고등학교의 tdc 라는 동아리에서 모티브를 얻어서 그곡을 그대로 가져왔다고 하는데요.

가사는 우리말과 영어로 조금 빠궈서 부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한때 표절 시비도 있었지만 tdc 측과 저작권문제를 모두 해결한 후라고합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신나는 노래의 원곡은 무엇일까요? 원곡을 한번 알아봅시다.









원곡은 미국의 싱어송 라이터인 angie gold 앤지골드의 곡입니다. 곡의 제목은 eat you up 이며 우리나라보다 일본에서 인기가 있어서 일본어로 번안된곡이라고합니다. 저희나라에서는 롤러장에서 많이 들려주던곡이라고 하네요

이게 셀럽파이브의 원곡인 노래입니다. 그리고 일본 고등학교에서 패러디를 해서 인기가 많아진 동영상은 이거입니다.

고등학생들이 흥이 참많으며 활기가 넘치죠??


이번에 한국에서 개그맨으로 구성된 걸그룹 셀럽파이브의 노래는 이거입니다.

화장이 진해서 못알아 보실수도 있지만 여러분이 생각하신 그개그우먼분들이 맞습니다. 가사중에 아리아나 그란데처럼 이부분은 일본노래 첫부분인 아이씨데루 요난데를 비슷한 발음이나는식으로 아리아나 그란데처럼으로 바꿧다고하며 "반지하에 살았다, 협찬받은 옷어때"등 셀럽파이브 멤버 개인이 하고싶은말을 아무말 대잔치처럼 갖다 붙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흔히 우리가 알고있는 야혜승 씨의 "화려한 싱글" 노래도 원곡인 eat you up 의 노래라고 합니다.

네티즌들의 반응도 다양한데요. 일본껄 왜따라하냐, 응원한다, 관심이없다 등등 각양각색이라고한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