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돌이에 블로그 운영

정국 열애설?

2019. 9. 17. 17:21

정국 열애설?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바로 BTS 방탄소년단의 정국 열애설 관련 내용입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이 휴가 기간 거제도에서 찍힌 사진으로 열애설에 휘말렸는데요 해당 사진에는 정국으로 추정되는 한 남성이 일반인 여성을 뒤에서 끌어안고 있는 사진이라 논란이 됐다고 합니다. 그 사진은 17일 새벽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정국으로 추정되는 남성이 어떤 여자를 백허그 하는 모습이라고 설명하며 올린 게시글로 인해 시작됐는데요 어떻게 된 사건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국 열애설 해쉬스완은 왜?

이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되면서 각종 사이트에서는 큰화제가 되며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을 순식간에 장악하기 시작했는데요 실검에 '정국'이 하루종일 도배되고있었습니다. 지금까지는 의혹만 제기된 상태이고 소속사측에서는 사실이 아니라고 밝히며 불법사진촬영과 사생활침해 등의 건에 대해서는 강경한 법적대응을 예고하기도 했습니다. 



정국과 비슷한 인상착의를 가졌다는 이유로 정국이 열애설로 화제가 되자 정국 팬들이 이거 정국이 아니고 해쉬스완 아니냐는 이의를 제기하고 나서면서 이분도 아무 이유없이 물타기를 당했습니다. 어찌보면 이번사건의 가장 큰 피해자가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이분은 현재 도끼와 더콰이엇 빈지노 창모등이 있는 엠비션뮤직 소속의 래퍼 입니다. 


정국은 데뷔초반 순수한 이미지로 사랑을 받았는데 점점 데뷔년수가 채워지고 활동을 이어가면서 남성스러운 이미지와 자신의 색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한때 정국은 슈스케3 오디션을 신청했으나 안타깝게 불합격한 판정을 받은 이후 다른 7개 기획사에서 러브콜을 받는 쾌거를 이루고 방시혁 대표가 있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시작하게 됩니다. 마침네 2013년도 방탄소년단 멤버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BTS 정국은 현재 팀 내에서 메인보컬과 리드보컬 포지션을 맡고 있는데요 강단있고 힘있는 댄스실력 선이 예쁜 댄스실력으로 여러방면에서 자신의 끼를 마음껏 방출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는 전문가들의 극찬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춤 실력 뿐만 아니라 보컬에서도 큰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는데요 그는 강단있는 춤 그리고 많은 힘을 요하는 어려운 난이도의 춤을 추면서도 흐트러짐 없는 호흡으로 보컬을 수행해 내기도 했다고 합니다. 




정국의 춤 사랑은 데뷔전에 미국을 자주 오가며 춤을 배웠다고 하는데요 역시 데뷔전부터 탄탄하게 쌓아온 실력들이 지금의 정국을 만든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원래 정국의 성격은 말이 없이 조용한 내성적인 성격이었다고 하는데요 소속사 관계자들 또한 이렇게 끼가 없어서 어떻게 아이돌을 시킬까 내심 걱정하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그런 걱정 전혀 없이 자신의 끼를 너무 많이 방출해서 걱정을 시키고 있다고 합니다. 



그에게 이번 열애설은 생각지도 못한 치명타가 된것으로 보이는데요 정국도 그렇지만 가만히 있다가 욕만 먹은 해쉬스완은 억울할만 하겠더라구요 방탄 정국 열애설에 뜬금없이 이름을 올리게된 그는 일부 BTS 팬들과 충돌하게 되는데요 열애설의 불똥이 애꿎은 자신에게 튀자 해명을 하기위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사진속 남자가 자신이 아님을 밝히게 되는데요 이때 많은 정국 팬들이 이분에게 다이렉트를 보내 사진을 당장 내려달라 요청하기 시작합니다. 


루머처럼 떠돌고 있는 사건이 빨리 잠잠해지고 묻히길 바라는 팬들의 마음 정말 모르는것은 아니나 어떤게 정말 자신이 좋아하는 아티스트인 정국을 위한 언행이였는지를 생각한다면 나올 수 없었던 행동이었겠죠 정국은 괜히 해쉬스완에게 얼마나 미안하겠습니까 몇몇이 개념없는 팬들의 행동때문에 다른 아티스트까지 피해를입고 자신의 사생활 탈탈털리고 그렇게 정국의 팬들과 설전을 벌이던 그는 불쾌함에 폭팔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시 사진을 게재 합니다. 



정국 팬들은 해도 해도 너무 했다. 네티즌들은 정국이 해쉬스완과 닮았다는 말에 울컥한것인지 어떤것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아무튼 인스타 다이렉트 총공에 들어갔고 그에게 비아냥 거리는 말투로 심기를 건들인 사람도 있었다고 하는데요 


정국의 팬은 그에게 "당신이 지금 현재 전정국을 닮아 오해를 사는게 아니라 머리 길이가 비슷한 것이니 절대 다음 곡 가사에 정국 닮은꼴 어쩌고 가사를 쓰지말아달라 는둥 해쉬스완 저놈 다음 가사에 나는 방탄 정국 닮았다는 말 들어봤지 예아 이딴 가사 쓰는거아냐? 라며 그를 조롱하는 다이렉트를 보내기도 했다고 합니다. 


계속되는 정국 팬들의 조롱과 모욕에 불쾌함을 느낀 그는 너네가 그냥 생사람 잡아서 사진 찍힌거 나냐고 물어보길래 아니라고 했잖아 이따위 얘기 까지 봐야 되네 라며 "이미 외국에서 잘 하고 있는 아티스트를 언급할 생각없다 그것 말고도 쓸 가사 많다" "진짜 역겨워 토할것같아"라며 불편한 심경을 여과없이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이후 계속해서 정국의 이름이 실검에 뜨고 급기야 자신의 이름까지 실시간 검색어에서 거론되며 논란이 커지자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든것을 체념한듯 "그만하자 왜곡된 기사도 싫고 나 음악하는 사람인데 이런걸로 오르내리는것도 싫다."라는 내용으로 아이폰 메모장에 쓴 내용을 캡처해 게시하기도 했습니다. 

이날 해쉬스완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퍼진 BTS 정국의 열애설 의혹과 관련해 이름이 거론됨에 따라 먼저 정국의 열애설 의혹을 제기하는 사진을 공개됐고 일부 팬들이 그가 열애중이라는 의혹을 제기 하면서 감싸주기 식으로 정국이 아니라 해쉬스완이 아니냐 말하면서 논란에 중심에 오른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이에 갑자기 그의 인스타그램에 이거 정국 아니고 오빠죠 하는 물음을 많이 받은그는 직접 해명해야겠다고 생각해 해당 문제의 사진을 올리며 이게 본인이 아니라는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올렸고 일부 정국 팬들이 자신에게 보낸 비매너 메세지를 캡처해서 올리며 불편한 심경을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막바지에는 모든것을 해탈한듯 게시글을 올린 그는 "그만하자 , 다봤어 라며 해시태그해서 응원해주는사람 잘못한거 없는데 본인이 미안해 하는 사람 이렇게 된거 걍 덮어 씌우자 하는 사람 아 아니면 말고 하는 사람 그외 등등등 이라고 씁쓸한 심경을 전했다고 하는데요 정국 열애설에서 가장 등이 실랄하게 터진게 바로 이분이 아닐까 싶네요 

이어서 그는 "진짜 사람 사는 방식 다양하더라"며 "트위터로 이름 태그 해서라도 미안하다는 표현 햐준 사람들 인스타 디엠으로 힘내라고 응원한다고 신경쓰지 말라 해준 사람들 진짜 고맙고 생각보다 나 좋아해주는 사람 많다고 느낀 계기라고 생각하려한다"고 끊어져 버린 멘탈에도 긍정적인 생각을 하려고 하는 모습이 눈에 띄기도 했습니다. 


그는 어차피 이거 퍼나르면서 내가 생각 하지도 못한 이유로 비웃음거리 만드는 사람들도 있을거라는거 그니까 그만하자 라고 말하며 너넨 너네 일 하고 난 나 하는 음악 할게 오느날 너네 쓰는 음원 사이트에 보이면 반가워하기라고 해줘 좀 지친다 라고 심경을 올렸습니다. 이러한 해명글 이후 정국 팬들 뿐만아니라 네티즌들 또한 그의 인스타그램에 다양한 반응의 댓글을 남겼다고 하는데요 정말 실검 1위의 위대함이 엿보이는 상황입니다. 그 댓글 내용에는 정국과 그의 얼굴을 비교하는 수준이하의 댓글내용부터 시작해 그를 응원하는 내용등 그야말로 다양한 반응이 집합체를 이뤘습니다.


17일 오전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한 남성이 여성에게 백허그를 하는 장면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이 사진을 올린 네티즌은 BTS 정국의 거제도 목격담이라고 주장하며 열애설로 번지는데 일조했습니다. 네티즌은 친구가 거제도에서 가게를 하는데 이틀전에 정국이 놀러왔나보다 신분증 검사를 했는데 없다고 그냥 돌려보냈다고 한다 라고 말을 했는데요 아무리 그래도 허락도 없이 사진촬영을 하고 오해의 소지가 있는 사진을 그냥 온라인상에 공개하는건 좀 아닌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후에 이 게시글이 일파만파 온라인상으로 퍼졌고 결국은 현재 각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정국이 올라와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정국 열애설 방탄소년단 정국 등 정국과 관련되 키워드로 모두 도배가되어있는데 정국도 정국이지만 이번일로 멘탈이 심하게 다쳤을 해시스완도 안타깝게 느껴지네요 


방탄소년단 정국 측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강경대응을 발표했습니다. 당시에 정국과 함께 있던 사진 속 여성은 정국의 지인 타투이스트 이씨로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라고 단호히 선을 그으며 허위유포 사생활침해 불법사진촬영 등의 내용으로 선처는 없을것이고 강경하게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합니다. 인기많은것도 참 피곤한 일이 아닐 수 없네요 


방탄소년단은 장기 휴가를 마치고 지난 16일 출국했다고 하는데요 방탄소년단 정국도 해쉬스완도 모두 같은 사람이고

그들에게도 지켜져야하는 프라이버시가 있으니 너무 큰 관심이나 카더라 하는 루머는 자제하는게 맞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정국

반응형

'핫이슈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풍 타파 예상경로?  (0) 2019.09.19
황희찬의 모든것  (0) 2019.09.18
2019 아육대 라인업?  (0) 2019.09.12
고속도로 교통상황?  (0) 2019.09.11
이언주 삭발  (0) 2019.09.1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