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돌이에 블로그 운영

오늘은 새벽에 운동을 하게 되었다. 바로내일이 민팅을 하는날이니 많은 고민이 된다. 사실 돈이 안되더라도 m2e 프로젝트는 더해보고싶다는 마인드여서 더고민이 되는것 같다.

우선 운동하면서 든생각이 바닥가가 얼마정도 된다면 신발 몇족을 해야할지가 너무 고민되었다. 아직도 감을 못잡고있어야주고 백서에서 스태미나 부분만 몇번을 더봤다. 그리고 스텟의 중요함을 더 알게되었다.

첫스타트가 몇신발로 시작하는지에 따라서 남들보다 훨씬 빠르고 훨씬 느릴수도 있기 때문에 너무나 고민이 많이 되는 부분이다. 

물론 이러한 생각들은 민팅하기전에 어떤프로젝트라도 고민을 했던 부분이지만 m2e라 내가 움직이고 내가 운동하는양에 따라서 달라지니 더 고민하게 만드는 것같다.

처음시작할때 어쩔수없이 다른사람들과 차이나는 부분은 신발 몇족을 가지고 시작하는지에 따라서 달라진다. 사실 1족으로 시작해도 나쁘지않다고 생각하지만 3족이랑 너무차이가난다. 또 3족을 할려면 9족이랑 너무 차이가 나기때문에 더 고민이 된다.

약간 중고차살때 어떤차대신 어떤차, 예를들면 소나타 살빠에 몇더얹어서 아반떼 사자는 마인드가 강력하게 들었다.

 

스태미나는 첫시작에서 가장 중요한 역활을 할것이다. 지금은 테스터라 사람들이 스태미나가 거의 무적이니깐 이렇게 빠른건데 나중에 오픈베타에서 시작할때는 테스트만큼 빨리 올리지 못하기 때문에 신발의 갯수가 더중요하다고 생각하다.

레어리티등급은 내가 결정하는게 아니기 때문에 딱히 상관은 없지만 신발갯수는 내가 정할수 있기 때문에 몇족을 할지 고민이 많이 된다.

사실 글을 쓰면서도 신발 몇족으로 시작할지가 너무 고민된다. 처음 테스터에참여할때는 레어신발을 운좋게 잡을수있어서 15로 시작하였다. 그리고 하루 4번동안 꽉채워줬으니 총스태미나는 60이었던것이다. 

고로 15족을 해야지만 테스터속도에 맞게 운동을 할수 있는것이다. 테스터 속도를 맞춰서 할거면 15족에다 각종 혜택이 참여된 에어드랍같은것도 시도해볼수있다.

하지만 돈이 부담되기 때문에 많은 고민이 된다. 우선 테스트속도에 맞혀저있으니 15족을 할까 3족을 할까 9족을할까 아직도 고민중이다.
추가로 신발을 결정하였다해도 skz 채굴이 늦어진다면 업그레이드와 렙업속도가 늦혀지니 어떤신발을 맞추까도 너무 고민이 된다.

내가 기존에썻던 신발종류에 따른 스텟을 보면 어떤신발일지에 따라서 스텟도 달라지기 때문에 크게 고민은없지만 테스터와 속도를 맞추기 위해서는 몇족도 중요하지만 어떤신발을 선택하는지도 중요하다.

신발의 종류는 크게 5개가 있다. 사실 언리밋는 대충 내가 알기론 3% 확율로 된다라고 했으니 거의 없다라고 봐도 될것같다.

그러면 15족으로 시작하였을때는 언리밋모드 신발 빼고는 내가 거의 다가지고 있을수있다. 가장 우선으로 선택해야하는것은 레어리티 등급에 따라서 골라야한다는 부분이다. 예를들어 레어가 있으면 레어를 우선적으로 해야하고 레어가 없으면 어떤 신발로 렙업을 할지 정해야한다는것이다.

대충 요약하면 채굴량과 피버 터지는 양은 언리밋=볼트>러닝>조깅=워킹 모드이다. 신발이 많다면 조깅보다 워킹을 선택할것이고 신발이 많을때는 볼트모드를 못할수도 있으니 고민해야 하는부분이다.

그렇다고해서 러닝 모드를 하기에는 중간 리워드를 획득한다는것이 너무 아쉬운부분이다. 기준속도는 러닝모드와 2km 밖에 차이가 안나니 러닝을 하기에는 아쉽고 볼트를 하거나 워킹을 하는걸로 거의 굳혀젔다.

이런 고민을 아예 안하게 하는것은 그냥 언리밋 모드 신발이 나온다면 더이상 고민할필요가없고 레어등급이나온다면 더욱더 고민할 필요가 없다라고 생각한다.운동만 생각했을떄는 워킹 모드를 하고싶지않은데 채굴량 떄문에 더욱 고민되고 아마 민팅직전까지 꾸준히 고민해봐야할것 같다.

2022.06.11 - [인터넷으로 돈벌기] - snkrz 테스터 날씨의영향

 

snkrz 테스터 날씨의영향

오늘은 ui 패치가 있었다. 일단 기존에 사람들이 가장 불편해했던 피버타임이 터진지 안터지는지 몰랐던 부분을 완벽히 패치가 되어서 이제는 운동을 하면서 볼수 있게 되었다.추가로 운동하면

itlionair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