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돌이에 블로그 운영

수분크림 추천 가성비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것은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환절기 가장 중요한 스킨 기초 화장품이라고 할 수 있는 수분크림 베스트3 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저의 개인적인 생각이 가장많이 들어갔지만 쿠팡 랭킹에서도 아름다운 리뷰가 빛이나기도 한 이쯤되면 만인이 함께 인정한 베스트3 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는 T존을 제외한 모든 피부가 다 건성이라서 수분크림을 고를때가 가장 심란해 지는데요 그래서 안써본 수분크림이 없을정도로 좋다하는것들은 다 써봤지만 효과를 본게 크게 많이 없었거든요 그중에서 제가 지금까지도 사용하고있고 꾸준히 바꾸지않고 사용했던 장기간 이용하고있는 수분크림 베스트3를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도 겨울로 바뀌어가는 환절기 수분크림 적절하게 득템하시길 바랄게요 그럼 지금부터 추천 시작하겠습니다.

0123456

수분크림 추천 가성비 1탄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크림 



너무너무 유명한 아이죠 성인들도 많이 사용하지만 아기 크림으로도 많이 사용되고있는 순한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저는 한국에서 이 크림을 알고나서부터는 다른걸 사용하지 못할정도로 제 피부에 찰떡이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앞서 말했듯이 극광 고보습을 뽐내는 크림이기때문에 T존은 기름투성이인 저에게 T존에 시련이 찾아왔어요 하지만 좌절도 잠시 이아이를 사용할때는 우선 손에 짠 후 가장 극건조한 사막인 볼따구를 챱챱챱 먼저 바르고 그다음에 손에 묻은 소량만 이마와 코 부분 그리고 목에 챱챱 가볍게 두드려주는 정도로만 바르니까 제 피부 밸런스에는 딱이더라구요 특히나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갈때는 필수품이 되어버린 아이입니다. 따로 로션같은걸 발라주지 않아도 되서 굉장히 간편하고 하나로도 수분을 꽉잡는 느낌이 들어 아주 만족스러운 크림이라 오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수분크림 추천 가성비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크림 



제가 한국을 떠나서 잠깐 호주에 간적이 있었는데 호주에서도 피지오겔이 팔아서 너무나도 다행이다 하며 가슴을 쓸어내렸던 기억이 납니다. 피지오겔의 특장점을 한번 꼽아보자면 밑에 설명되있는것과 같이 바이오미믹 기술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자동적으로 조절해주고 가장 중요한 보습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쫀득하고 묵직한 제형의 페이셜 크림으로 나와서 로션이나 다른거 바를 필요없이 토너로 피부결 정돈 정도만 해주고 뭐 에센스 바르시는 분들은 에센스까지 발라주신다음에 기냥 데일리로 이 크림 챱챱 발라주면 기초 끝입니다. 또한 피지오겔의 가장 특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피부와 유사한 구조로 구성된 성분이 보다 촉촉하고 편안하게 유지해주고 다양한 피부타입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있을 정도로 순한 구조를 가지고있습니다. 또한 보습에 가장 큰 효과가 있다보니 사계절 모두 이용이 가능한 산뜻한 제품이라 할 수 있는데요 저는 아직까지도 피지오겔을 이용하고있으며 몸에 바라는 바디로션도 이번에 피지오겔로 바꿨습니다., 너무 좋아서 세트로 쓰고싶어서요 위에있는 아름다운 후기들이 피지오겔의 성능을 입증해 줍니다. 
환절기에 건조해지는 피부 순하고 보습짱인 수분크림을 겟 할 수 있는 구매링크 걸어놓을게요  https://coupa.ng/bjL1r7 (클릭)

수분크림 추천 가성비 2탄 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이 제품으로 말할것 같으면 겟잇뷰티 1위를 당당히 차지한 제품이죠 원래라면 수분크림의 최고 강자인 비오템 을 꺾고 기능성과 가성비 부문에서 모든 뷰티 셀럽들의 사랑을 혼자 독차지 했던 화제의 수분크림입니다. 그런데 가격이 미쳤죠 저 대용량이 9600원입니다. 저는 지금 총 3개의 수분크림을 사용하고있는데요 하나는 피지오겔 하나는 이거 하나는 마지막에 소개해드릴 크림입니다. 세개를 모두 두고 사용하는 이유가 뭐냐 그냥 제가 땡길때마다 쓰고싶은걸 쓰기도 하고 계절에 맞게 사용하기위해 조금 분류를 해놓기도 했는데요 피지오겔 같은경우는 뭐 쓰는 양만 조금씩 조절하면 사계절 내내 무난하게 이용이가능하고 이 제품도 T존은 기름지고 볼따구는 사막인 저같은 사람들을 위해 중복합성용으로 나와줘서 너무 좋았습니다. 일단 바르고나면 찐득임 1도 없이 진짜 산뜻하다는 느낌이 들어요 아무리 제품이 촉촉해도 내 피부로 스며들어가지 않으면 진짜 불쾌한데 이 제품은 그런게 없다는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그리고 피부 속부터 초크초크해지는 그 느낌 이 제품 또한 나온지 꽤 되었고 화제가 된지 쫌 오래 됐는데도 아직까지 리뷰수가 폭팔할 정도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수분크림 입니다. 

수분크림 추천 가성비 2탄 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또한 이 수분크림의 특 장점은 피부 유형별로 3가지 상품이 따로따로 나와있다는점 중복합성이 아니고 조금 더 가득한 수분을 원하는 분들 그러니까 핵 건조용 파란색과 지성용 핑크색이 따로따로 나와있기 때문에 내 피부 타입에 맞춰서 사용이 가능하다는점이 일단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대용량인데 가격이 저렴해서 조금 수분을 많이 충족하고싶다하고 느낀날에는 수분크림, 선크림, 그다음에 파운데이션을 섞어서 수분기 가득하게 사용하기도 했고 지속력도 오래갔습니다. 일단 수분크림의 황제라고 불리는 비오템을 꺾고 연예인들도 일반인들도 인정하는 겟잇뷰티에서 1등을 차지했다는것은 가성비와 기능성 부분에서 인정을 받았다고 할 수 있겠죠 피지오겔 수분크림과 마찬가지로 네이처리퍼블릭 수분크림도 굉장히 아름다운 리뷰를 볼 수 있었고 이 수분크림 또한 한번 사용하면 계속 사용하게 되는 마성의 수분크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겟잇뷰티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하고 아직도 인기짱인 수분크림 구매링크도 걸어놓겠습니당 https://coupa.ng/bjL2Ed 피부 타입에 맞게 골라 사용하기!

수분크림 추천 가성비 3탄 히말라야 너리싱 스킨크림



대망의 마지막 추천템입니다. 가성비 기능성이 미친 아이 바로 이 수분크림도 한몫 합니다. 물론 지금 보여드린것은 용량이 적은 용량이지만 저 작은 용량도 오래 사용한다는 미친 가성비 크림 싱가폴 여행가면 무조건 쟁여와야한다는 히말라야 크림이죠 저도 처음에 어머니 아버지가 싱카폴 여행다녀오면서 저한테 사줘서 쓰게 됐는데 용량도 딱이고 얘는 어디 놀러갈때 무조건 넣어서 다닙니다. 휴대하기도 간편해서 그냥 핸드백에 넣어다니는 수분크림 용도로 많이 사용하고있어요 가성비 좋다고 기능성이 떨어지느냐 아닙니다. 히말라야 크림의 보습력은 이미 알만한 분들은 다 알정도로 유명한데요 저는 놀러가서 따로 스킨 바르지 않고 이 크림 하나 바르고 돌아다닙니다. 그래도 당기거나 한 부분이 전혀 없어요 아까도 설명드렸지만 저는 씻고 나오면 볼따구가 바로 사막화 되버리는 사람이기때문에 보습력이 좋은 수분크림 찾는게 여간 쉬운일이 아니였는데 이 크림은 놀러갈때 따로 여러가지 챙길 필요 없이 이거 하나만 딱 들고가면 되니까 너무 간편하고 좋은것 같아요


수분크림 추천 가성비 히말라야 너리싱 스킨크림 

이 수분크림도 리뷰가 아주 아름다운데요 혹시 주변에 싱가폴에 여행가는 친구나 지인있으면 꼭 부탁해서 쟁여두는게 좋습니다. 몸에도 손에도 부담없이 바를 수 있고 그만큼 기능성과 가성비면이 좋기때문에 보습에도 많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향이 일단 무향이라 부담없고 화장도 잘먹어요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는 장점이있습니다. 그리고 히말라야는 스킨크림이나 수분크림 또한 유명하지만 입술보호제도 굉장히 유명하죠 저는 그래서 핸드백에 늘 히말라야 스킨크림과 히말라야 입술보호제를 챙겨놓고 다닙니다. 그래서 환절기에 부르트기 쉬운 입술과 제 피부를 늘 보호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이렇게 수분크림 추천 가성비편을 마무리 해볼까 합니다. 마지막으로 추천해드렸던 히말라야 수분크림도 구매링크 남겨놓을테니 사용원하시는분들은 사용해보시길 권장합니다. https://coupa.ng/bjL20Y 

저는 제가 직접 사용해보고 정말 좋다고 느낀 제품들에 한해서만 이렇게 추천드리기때문에 물론 개인의 취향이나 피부 타입에 따라 다를 수 있겠지만 별로 예민하지도 않고그렇다고 해서 관리가 필요없는 피부가 아닌 딱 일반 흔한 피부라고 생각하기때문에 제 피부에 가장 잘 맞았던 수분크림을 추천해드립니다. #수분크림 #수분크림 추천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