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돌이에 블로그 운영

오늘은 텐핑에 대해 알아볼려고합니다. 인터넷으로 돈벌기위해서는 알사람은 알고있는 텐핑인데요.

일단 인터넷으로 돈벌기로 가장 유명한건 구글에서 운영하는 애드센스인데요. 흔히 저희가 블로그 본문에 광고 떠있는건 다 구글광고라고 알고계시면 됩니다.

구글은 본인은 광고안하지만 사람들이 홈페이지에서 다해주고 있죠.

특히 네이버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블로그는 다른 광고를 아예 금지하고 있지만 티스토리는 애드센스와 텐핑도 지원하고있습니다.

티스토리는 다음에서 운영하고 있지만 다른광고도 할수있게 포함시켜줬습니다. 다음에서 운영하는 애드핏adfit이 있는데 불구하고.

오늘은 사람들에게 가장유명한 애드핏,애드센스 말고 이런 광고 홍보 사이트 텐핑을 소개 해드릴겁니다.







텐핑은 다른광고와 다르게 소문내기라고 불릅니다. 소문낼수록 돈을 번다는거죠. 애드센스나 애드핏과 좀 다른 운영방식을 보여주고있는데요.

웹 광고가 아닌 글로도 홍보를 해서 돈을 벌수있습니다. 저같은경우도 텐핑을 사용하고있지만 저는 그냥 큰돈을 바라보고 하는게아니라

돈모이면 치킨이나 시켜먹지 하는 생각으로 하고있습니다. 큰욕심이 없다는거죠.


이렇게 소문내기로 페북이나 네이버 블로그에 홍보를해서 사람들이 이걸 눌르거나 사용하면 돈이 들어오는겁니다.

그래서 페북 페이지 높은사람들은 이걸로 큰돈을 벌고있죠. 물론 저는 이렇게는 안하고있습니다.

저는 티스토리 운영하면서 배너에다 광고 하나 집어넣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수익이 매우 적죠...

이게 총모은 수익입니다. 1년 넘게 한수익인데 4천원 모였습니다. 언젠간 1만원을 찍겠죠?

그러면 텐핑을 주업으로 하는사람들은 수익은 어떨까요?

텐핑 수익 랭킹1,2,3등입니다. 5억 4억 2억 이렇게 나오긴하는데 대단하더군요.. 저는 이렇게 할 자신이 안생기네요.ㅋㅋ

광고 하는법은 http://tenping.kr/ 들어가셔서 회원가입 하고 소문내기를 눌러서 사람들에게 뿌리면 됩니다.


그리고 여기서 운영하는 시스템인 선배,후배 시스템이있는데 후배가 잘하면 선배,후배 모두 인센티브를 받는 시스템입니다.

물론 저는 홍보는 안할겁니다. 시스템이 뭔지만 알려드리는거죠.


후배를 영입하고 인센티브를 받을수있으며 후배가 일정금액 이상 포인트를 쌓으면 인센티브를 받는것입니다.

선배를 등록하고 인센티브 받는 방법은 선배를 등록하고 하루 1000원 이상 포인트를 쌓으면 다음날 인센티브를 받습니다.

저는 위에 사람들을 선배로 등록했습니다. 물론 저는 텐핑을 열심히하지 않아서 인센티브 이런건 없습니다.

본인이 블로그를 운영하고있는데 애드센스만 하기 아쉽다면 텐핑을 하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저처럼 사이드바나 하단에 좀 잘어울리게 사용하다면 사용자에게 불편함을 주는일은 없을것 같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