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돌이에 블로그 운영

애드센스를 시작한지 1년이 넘어갔습니다. 물론 처음에는 애드센스에대해서 잘모르고 배우느라 재미있었지만 점점 알고 백만장자가 되야겠다는 기대가 컸던 탓인지 수익이 안나올때 실망도 컸죠.

어렸을때 장점을 살려서 웹사이트를 만들게되고 블로그의 스킨을 꾸미기 시작했습니다. 물론 이블로그를 꾸미고 이 블로그에 대한 웹사이트를 만든건 아니지만 점점 블로그를 만드는게 빨라지고 웹사이트를 꾸미는데 빨라지면 포스팅도 빨라지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너무 만들다만 보니 수익은 멈춰있었죠. 그때는 다른일이 없을때라 밤을 새서 만드는게 재미있었지만 금전적인 이유에 부딛치니 막상 의욕이 뚝 떨어젔었습니다.

그래서 이블로그를 만들며 저희 일기장처럼 쓰기로 마음먹었죠. 블로그를 키우는데 정보를 모아서 내가 보게 되고 다른사람도 볼수있는 유익한 정보만 담자 생각하고 대충 만든 블로그입니다.

그이후에 블로그를 접게 되었습니다. 하루에 많게는 몇십만원도 만져보고 최고기록을 만들려고 오버 페이스한 결과 너무 지첬었죠.

여러분들도 이런 목적이 있으십니까? 목적에 빨리가려면 뛰어야 되며 계속 달리게 되면 지치게 되기 마련이죠.

너무 오버페이스한 결과였습니다. 그이후로 쭈욱 접으면서 다른일을 시작하였죠. 그러면서 다시 회사 제의가 와서 다른 회사에 입사하게 됬습니다. 물론 그 중간에 10개월정도 쉬었지만 쉰결과 다시 달리고 싶더군요. 

다시 전업으로 하기에는 너무 힘들것 같아 회사를 다니면서 병행을 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그렇게 시작한지 1주일 좀 넘었죠. 그결과 저는 단숨에 애드센스 수익이 5~6불까지 나오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해왔던 작은 블로그들을 이어서 계속해서 그런지 수익은 생각보다 단기간에 높게 나오게 되었죠.

그이후로 많은 생각을 했습니다. 목표를 이루기 위해 계획을 잡고 계획을 이루기전에 뛰지말고 빠른걸음으로 가며 지칠땐 쉬어가자!

회사에 다니면서 병행하니 매일 회사 끝나고 남들 놀때 컴퓨터 앞에 있엇죠. 매일 2~3시에 자게 되며 다시 지치기 시작할땐 주말에 아무 생각없이 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새로운 프로젝트를 하려고합니다. 바로 티스토리,블로그하시는분들을 위한 프로젝트입니다.

뭐 잘된다면 추후에 작은 선물이 있을수도 있지만 결국엔 자기위완할뿐 결국은 자기의 수익 입니다.

프로젝트의 이름은 1일 10포 입니다. 1일에 10포스팅을 하는겁니다. 물론 저처럼 웹사이트를 만드시는분들은 10개 글은 누워서 떡먹기일수도 있으나 저는 오직 블로그로만 10포스팅을 하는 겁니다. 그렇게 100일을 하여 100일뒤에는 1000포스팅이 되는게 목표죠.

인터넷 마켓팅 이라는 직업으로 전업을 하시는분들도 있지만 아무나 상관없습니다. 재능이 있다면 충분히 따라 잡을수있다고 생각하죠.

무조건 10포스팅이 아니어도됩니다. 전업이 아니신분은 자기가 만족하는 포스팅 개수를 정해서 자기가 만족할큼의 양을 정해서 숙제를 풀어가는겁니다.


저의 예상수입은 현재까지 1.65불입니다. 물론 오전에 찍은거긴합니다만 나중에 얼마차이도 안나겠죠? 

5불을  한달(30일)채우면 150불입니다 15만원이죠. 5불을 10불을 만들면 30만원입니다. 10불을 30불로 만들면 한달에 90만원입니다. 점점높아지는거죠 


현재 6월23일 저의 수입은 1.65불입니다 100일뒤에는 어느정도 올릴수있을까요? 

어떠한 목표를 이룰때 아무도 참여안해도 되는 본인만의 숙제를 내는것은 어떠할까요?자기와의 경쟁을 하는거죠.! 참 재미있을것 같습니다.

혹시 참여하실분이 계시다면 댓글로 참여하신다고 말씀해주시면 좋겠네요. 같이 자기가 자기한테 내준 숙제를 풀어보는겁니다.

포스팅이 아니어도 상관없습니다. 하루에 줄넘기 몇회,걷기 몇분,조깅 몇분,등산,책읽기 모든 상관없습니다. 

같이 참여해주실분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