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돌이에 블로그 운영

여러분이 가장 궁금해하셨던 정보일수도 있을것같아서 공개 하기로했습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저같은 블로그는 최하단계에서 하위권이라고 봐도 무방한 블로그입니다.

다른사람에 비해 턱없이 버는 돈이니 이해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일단 이블로그만의 수익이며 모두가 그렇다는게 아니기 위해 다른사람의 수익을 퍼왔습니다. 








일단 이건 저의 수익입니다. 중간에 찍은거니 여기서 오를수도 있고 무효클릭이 있다면 떨어질수도 있습니다.

대략 하루에1불을 번다고 가정하에 한달30일을 벌면 30불입니다. 대략 3만원 치킨값은 나와서 기분이 좋네요.

블로그는 뭔가 천천히 봐야하며 입소문이 난다고해서 사람들이 블로그를 찾는게 아니기 때문에 대부분의 블로그

로수익 내시는분들은 천천히 1년넘게 하시더군요. 1년넘게해서 꾸준히 하루에 포스팅한결과는 밑에 사진에 첨부하겠습니다.







이분 같은경우는 1년 반을 넘게 하셔서 하루에 500불 (대략 50만원) 넘게 가져가시고 있으셔서 퍼왔습니다.

물론 이것도 마찬가지로 대부분 이렇다는게 아니라 고수분의 수익이시죠. 분명 블로그만 하시는게 아니라 웹사이트도 하실거란 생각이드네요.

블로그로 수익을 내시는분들보시면 하루에 10~30불 내시면 정말 많이 내는 수익입니다. 블로그 시스템상 홈페이지만든지 좀 오래되어야하고 글을쓴 포스팅 갯수도 많아야 저정도의 수익이 나는거죠.

이정도 되시는분들은 전업으로 바꿔도 될만큼의 수익이며, 부업일시 부자가 되지 않을까요? 

저같은경우에도 저정도의 수입을 내서 부업을 운영한다면 매우 기분좋은 일이 아닐수가 없겠군요. 하루에 50만원꼴을 번다면 먼저 자동차부터 사고 싶군요..


여기서 핵심은 고수님들의 말을 들어보면 돈을 따라오는순간 컨텐츠가 망해서 돈이안될것이며,

컨텐츠를 생각하면 인기가 많아저 자연스럽게 돈은 들어올것이다. 라는 명언을 통해서 들을수 있었네요.

저도 지금은 1불도 안되는 수입이지만 점점 쌓여서 수익을 올릴수 있는 블로그를 만들어야겠네요. 아무래도 부업이다보니 급박한 심정은 아니어서 기분이 좋네요. 

공짜돈이 생긴다는걸로 만족하면서 이번 포스팅은 마무리 하겠습니다. 혹시 관심있는 분들은 댓글을 써주시면 방법을 가르켜 드릴게요.

사기가 아니며 구글광고로 인한 돈을 버는것입니다. 이제는 취미가 돈이되는 세상이됬죠.

2017/11/29 - [it 정보] - 집에서돈벌기 애드센스란 무엇일까?? 2015년기준 수익1등 공개

이글을 참고하시면 어떤식으로 수익이 생기는지 보실수 있습니다. 혹시나 애드센스를 하시는분들도 이글을 보신다면 화이팅해서 

돈많이 버시기 바랍니다! 


2017/08/26 - [it 정보] - 애드센스 대행업체, 신중하게 생각해볼일이다.

2017/08/25 - [인터넷으로 돈벌기] - 애드센스 콘텐츠 불충분에서 승인받는방법

2017/11/22 - [it 정보] - 인기있는 유명 유튜버들의 수익은 얼마일까? 유튜브 통계사이트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