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돌이에 블로그 운영

오늘의 포스팅은 음악듣는 어플,사이트 멜론 스밍횟수 확인 하는방법을 알아볼겁니다.

스밍은 스트리밍 의 줄임말이며 스트리밍 재생횟수가 많아야지만 순위에 반영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멜론 스밍작업을 하시는분들이 많으신데 주로 자기가 좋아하는 가수가 컴백을 할 경우에 이러한 스밍 작업을 하게되는것 같습니다.

물론 저는 해본적이 없지만...;;

그런데 멜론 스밍을 하시는분들은 많지만 멜론 스밍횟수를 확인 하시는방법을 모르시는분들이 많더군요.

그래서 이번포스팅은 멜론 스밍횟수 확인하는 방법을 포스팅 해봤습니다.







먼저 위와같이 자기가 좋아하는 가수의 채널에 들어갑니다. 이후에 가수의 얼굴 오른쪽위에 온도가 보이죠?

온도 표시를 클릭하여야 합니다. 온도표시가 작아서 클릭이 안될경우가 많으며 가수 사진이 클릭될 경우도 많습니다. 그래서 사진이 커지게 되는 경우도 많지요. 이럴때는 온도 윗부분을 눌른다고 생각하고 터치 해주시면 됩니다.


터치를 하면 위사진처럼 이렇게 친밀도 표시가 나오고 몇명중 몇번째 팬이라고 뜹니다. 물론 친밀도도 중요하지만 저희가 더 중요하게 생각하고 이 포스팅의 목적인 스트르밍 횟수를 보러 가야겠죠? 친밀도 사진에서 밑으로 더내리면 스트리밍횟수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더밑으로 내리시게 되면 위 사진처럼 이렇게 스밍 횟수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친밀도도 중요하지만 친밀도 보다는 스밍횟수가 더중요한것 같습니다. 친밀도는 사람과 가수의 말그대로 친밀도이며 친밀도가 높다고 순위가 올라가는게 아니라 정말 친밀도가 높은거니 친밀도 보다는 스밍횟수가 높아야 순위에 반영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