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돌이에 블로그 운영


아기침대 가성비 갑 추천 

몇일 후 아이를 출산하는 친구에게 결혼 선물 겸, 출산 축하 겸 선물로 사주려고 아기침대를 보는데 세상이 좋아져서 다양한 종류의 아기침대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고르고 골라서 친구가 가장 마음에 들어하는 아기침대로 선물을 마쳤는데요 하다 보니 가성비가 좋은 아기침대가 몇가지 정도 눈에 들어와서 여러분들과도 정보 공유하고자 포스팅 하게 됐습니다. 아이들 용품을 구경하고 하다가 정말 아이키우는데 왜 돈이 많이 든다고 하는지 엄마의 욕심은 왜 끝이 없는지 알게됐습니다. 그러면 제가 쇼핑중에 몇가지 보게된 아기침대 가성비 갑 추천 템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기침대 가성비 갑 추천 01 치코 프리미엄 룰라비 드림 침대놀이방



제가 친구에게 사준 아기침대인데요 친구가 이 침대를 갖고싶다고 링크를 보냈길래 결제를 했습니다. 구성을 살펴보니 가성비가 좋더라구요 침대도 되지만 놀이방도 될 수 있고 기저귀 갈이대도 함께 사용이 가능해서 크게 공간을 차지하지 않으면서도 활용도가 높겠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치코 프리미엄 룰라비 드림 침대놀이방은 간이침대와 기저귀 갈이대 그리고 유아용 침대로도 변하고 아이가 놀 수 있는 플레이야드로 까지 사용이 가능해서 아이가 어느정도 클때까지는 유용하게 사용할 수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아기침대 가성비 갑 추천 02

간이침대는 아이에게 매우 안락한 공간을 선물하기도 하고 위에 달린 모빌을 보면서 아이가 놀 수 있어 활용적인 공간이 될 수 있는데요 룰라비 드림 안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되어있고 낮잠을 위해서 바닥에 두고 따로 사용할 수 있어 그 가성비가 더욱 빛납니다, 접고 펴고를 할 수있어 보관에도 용이하도록 되어있네요 또한 기저귀 갈이대는 2단으로 넓고 튼튼하게 제작됐다고 합니다. 세탁기의 세탁이 가능하고 방수패드 이용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플레이애드 측면과 측면수납함 사잉에 걸어서 보관할 수 있어 보관이 용이하다고 합니다.



아기침대 가성비 갑 추천 03



또한 모빌이 달려있는 유아침대와 이바는 고급스러운 매트리스가 깔려 있으며 유아 침대는 쉽게 설치하고 접을 수 있어 보관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커버 또한 쉽게 분리가 가능해서 세탁이 용이하고 아이가 즐거워 할 수 있는 토이바는 잔잔한 음악과 불빛 자연의 소리가 나오기도 하고 탈부착이 가능한 모빌이 달려있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도 합니다. 토이바에는 음악과 불빚을 켤 수 있어 아이들이 지루할 틈이 없도록 설계 되었고 플레이 야드는 아이들이 어느정도 크고난 이후에도 아기를 위한 낮잠 및 놀이 공간을 위한 케어공간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14kg까지 거뜬하다고 하니 하나 사놓으면 오랫동안 활용이 가능하겠죠? 

아기침대 가성비 갑 추천 03

또한 룰라비 아기침대는 간이침대와 유아침대 기저귀 갈이대부터 플레이 야드까지 육아로 지친 부모님들의 동선이 최대한 짧아질 수 있게 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육아동선을 간소화 시킴으로써 피로감을 줄이고 간편한 설치방법으로 편리성을 추구했다고 합니다. 또한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기능성을 높였고 원터치로 가능한 편리한 보관성까지 가졌습니다. 또한 아기침대 밑에 달린 이동식 바퀴는 방에서 방으로 쉽게 옮길 수 있게 제작되었다고 하네요 제 친구도 얼른 예쁜아이 건강하게 낳아서 침대 잘 쓰고 있다고 후기를 들려주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룰라비 아기침대 구경하러 가기 

아기침대 가성비 갑 추천 04 치코 넥스투미 아기침대 



다음으로 제가 소개해드릴 아기침대 가성비 갑 추천템은 바로 같은 브랜드에서 다르게 나온 모델 치코 넥스투미 아기침대 인데요 처음 추천드렸던 침대보다 기능적인 부분에서는 다양하게 사용하기는 어렵다는 단점이 있지만 굳이 저런 기능들이 필요없을것 같다 하시는분들이 심플하게 부모님의 침대 옆에다 바로 붙여 사용할 수 있게 만든 아기침대라고 해요 육아는 모다? 같이하는고다 아이방이 따로 있으면 아기가 울때마다 엄마는 뜬눈으로 밤을 지새기 일수였죠? 그런점을 보완하기 위해 부모님의 침대에다가 아이 침대를 같이 둘 수 있는 그래서 아이가 깨어나면 누구든 먼저 일어나 아이를 달랠 수있게 공동육아템의 진수를 보여주는 침대라고 할까요? 

아기침대 가성비 갑 추천 05

밤중에 수유를 원해서 1-2시간 간격으로 잠에서 깨어나는 아기들을 위해서 그리고 온 가족의 짧지만 달디 단 숙면을 위해서 꼭 필요한 아이템 같아보였고 색상이 촌스러운 원색이 아니라 은은한 파스텔 색을 띄고 있어 집안 인테리어에 맞춰서 원하는 기호에 맞게 침대를 고를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만약 제가 저 제품을 산다면 칙칙한 베이지를 무조건 샀겠지만요! 화이트 베이지 인테리어 성애자 라서요 ... 아이에게 가장 중요한것은 신생아때부터 엄마와 얼마나 밀접한 스킨쉽을 해 왔느냐 하는 것 이라고 하죠? 그만큼 태어날때부터 자연분만을 유도하는 이유 자체가 엄마와 아기의 스킨쉽이 아기에게 정서적으로 안정감을 주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가장 중요하다는 잠을 자는 부분에서 엄마 아빠와 스킨쉽을 하고 친밀한 공간에 있을 수 있다면 그보다 좋은 케어는 없겠죠? 

아기침대 가성비 갑 추천 06

치코 넥스투미 아기침대는 총 6단계로 조절이 가능하고 공기가 잘 순환되는 매트리스를 사용했으며 간단하고 쉬운 조작법이 장점입니다. 또한 일상을 대부분 누워지내는 아이들을 위해 통기성이 우수한 매쉬소재로 사용이 됐으며 머니 맞이 높이를 조절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또한 여기저기 이동이 가능하도록 이동이 편리한 이동바퀴를 달아 더욱 효과적인 육아를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리뷰도 만족한다는 평이 많았는데요 친구도 이것저것 다 고려해 보다 결국 첫번째를 고른것이니 더 선호하고 더 끌리는 기능이 있는 아기침대로 사는게 정답이겠죠 제가 볼땐 인테리어 적인 면에서는 첫번째 침대보다는 지금 이 침대가 더 좋은것 같습니다. 하지만 기능성을 가장 높게 보는 사람들은 단연 첫번째꺼가 오래사용할 수 있는 침대라고 생각하겠죠 


치코 넥스투미 아기침대 구경하러 가기


아기침대 가성비 갑 추천 07 벨라 베이비 원목 아기침대 



셋중에 어떤 아기침대를 고를것인가 고르라 한다면 전 단연코 이 침대를 고를것이라 생각했는데요 우선 가격적인 면에서 두 제품과 비교했을때 가성비가 일단 미친듯이 저렴하고 저는 원래 베이지+화이트+원목 조화 인테리어를 무조건적으로 좋아하기 때문에 제 선택은 이것이였습니다. 또한 신생아때부터 16개월때까지 아이의 성장속도에 맞춰 3단계의 높이로 조절이 가능한 침대이기도 하고 밑 부분에는 아이들 용품을 보관할 다용도 수납공간도 마련되어있어서 기능적이 부분에서도 나쁠게 없다고 판단됐습니다. 

아기침대 가성비 갑 추천 08

또한 다용도 거치대가 포함되어있어서 자주 이용하는 아기 용품들을 위에 올려두고 필요할때마다 빠르게 사용할 수 있으며 또 벨라 베이비 침대에 달린 이동형 바퀴는 고정형이라 손쉡게 이동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고정 해야하는 부분에서는 벨부로 고정할 수 있어 필요에 따라 조절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아이들이 나중에는 잡고 일어설 수 도 있는 부분에 대해서는 난간 고정장치를 통해서 아이의 힘으로는 절대로 돌리지 못하는 구조로 갑자기 열려버리는 현상을 방지해 준다고 합니다. 또한 아이들이 난관을 입으로 물어버릴 수 있는 위험성도 있기때문에 난간 보호커버를 이용에 위험을 미연에 방지 했습니다. 

아기침대 가성비 갑 추천 09

뉴질랜드 소나무로 만들어진 벨라 베이비 침대를 마지막으로 아기침대 가성비 갑 제품을 소개시켜 드렸는데요 아기 용품 아기 침대라는게 아이게 편한것 도 중요하지만 내 집에 들어올 하나의 가구라고 인식이 되기도 하기때문에 인테리어 환경에 맞게 그리고 아이의 환경에 맞게 맞춰서 구매하는게 가장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출산앞두신분들 설레는 마음에 이것저것 알아보러 다니실 텐데 제 포스팅이 어느정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때 만나요 ~ 


반응형

'생활 꿀팁 유용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헛개나무 효능  (0) 2020.02.16
골드키위 효능  (0) 2020.02.15
사과 효능  (0) 2020.02.14
두릅 효능  (0) 2020.02.14
아보카도 오일 효능  (0) 2020.02.11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